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이 모일 수 있었던 다사다난했던 과정

반응형



멤버 한 명 한 명 너무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방탄소년단

어떻게 이렇게 만나게 됐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정말로 한 번 찾아보았습니다!

방탄소년단 어떻게 이렇게 멤버들이 모이게 되었는지요


방탄소년단의 탄생은 방시혁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방시혁은 빅히트를 설립한 후 원타임처럼 힙합을 베이스로 한 그룹을

만들고자 방탄소년단을 최초로 기획했다고 합니다

현재의 방탄소년단과 다소 다른 느낌이었는데요


처음 방탄 멤버가 된 건 랩몬스터 현재의 RM입니다

RM은 슬리피의 추천으로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RM을 필두로 여러 멤버가 모이게 되고 연습을 시작했는데요

당시 아이언, 키도 등 현재 래퍼로 유명한 이들이 방탄소년단을 거쳐간 인물들이죠 


노선을 바꾸면서 모두 탈퇴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RM과 슈가가 남아 있었고 이 두 사람을 필두로 다시금

멤버들을 모으기 시작했는데요

빅히트 최초연습생인 제이홉이 데뷔조에 합류했습니다



그 후 길거리캐스팅을 통해 진이 멤버가 되었는데요

당시 진은 이미 대학교를 다니던 중이었죠 

심지어 진은 SM에서 캐스팅 했을 때

사기인줄 알고 돌아섰다는 얘기가 있죠 ㅋㅋ



다음으로 팀에 합류한 건 정국이었는데요

정국은 슈퍼스타K에 참여했고 엄청난 양의 명함을 받게 되었죠

그때 RM의 랩하는 모습을 보고 반해서 빅히트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입사하고 난 뒤, 유학을 갔다가 댄스에 눈을 떠 아이돌이 아닌

안무가 선생님의 제자가 되겠다고 했는데요

잘 어르고 달래 다시 방탄 멤버로 마음을 돌렸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이죠 정국이 못 볼뻔..ㅠㅠ



뷔는 친구 오디션을 따라갔다가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심사위원이 뷔에게 오디션을 제안해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뷔는 다른 곳에서 채갈까봐 꽁꽁 숨겨둔 히든카드 

뷔밀병기 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합류한 건 지민이었는데요

지민은 부산예고에서 무용을 전공하다 오디션을 보고 합격했습니다

그래서 방탄 멤버들 중 가장 연습생 기간이 짧고

가장 늦게 합류가 결정되었답니다



다들 여러 가지 경우의 수가 있었지만,

결국 빅히트를 선택해 멋지게 데뷔할 수 있었던 거죠

이렇게 모두가 모여 탄생하게 된 방탄소년단!

빅히트에게 잘 모아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