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지금 우리 앞에 서 있는게 정말 기적이라는 연예인 TOP5

반응형

지금 우리 앞에 서 있는게 정말 기적이라는 연예인 TOP5



보통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연예인 역시 갑자기 아프거나 병에 걸려 큰 고생을 한다. 
그 중에 다시 못볼 정도로 심각한 투병 생활을 하고 이를 씩씩하게 이겨낸 연예인들에 대해 알아보자. 

TOP5 급성구획증후군 문근영



국민여동생으로 잘 알려진 배우 문근영은 2017년초 갑자기 출연 예정이던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공연을 취소하며 

응급 수술을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그의 병명은 급성구획증후군으로 치료가 늦어지면 근육이 괴사하는 응급질환이다. 

다행히 많은 이들의 걱정과 염려 덕에 같은 해 9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석상에 건강한 모습을 드러냈다. 

TOP4 알레르기성 쇼크 구혜선



2017년 3월 배우 구혜선이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 증세 등의 증상으로 '아나필락시스' 판정을 받고 

MBC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에서 하차했다. 그는 앰뷸런스로 이동하며 링거를 맞고 거의 음식을 못 먹는 심각한 상태였다고 한다. 

결국 병원에 입원하며 구혜선의 역할을 배우 장희진이 이어받게 되었으며 

그 후 2018년 책을 출간 하기도 하고 2019년 최근 유니세프 토크콘서트에 참석하는 등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TOP3 대장암 유상무


개그맨 유상무는 2017년 4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수슬을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항암치료를 병행 중인것으로 알려졌는데 힘든 투병생활에 항상 옆에 있어준 여자친구와 

2018년 10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하며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TOP2 비인두암 김우빈


대세 배우로 드라마와 각종 영화에서 청춘스타로 부상중이던 김우빈은 2017년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았다. 

다행히 치료가 늦지 않은 상태에서 발견되어 약물 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하고 있다고 소속사는 밝혔는데 

그의 연인인 배우 신민아가 병원에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하고 절친인 이종석과의 여행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아직 공식적인 활동은 하지 않지만, 연인과 친구와 함께 투병 생활을 열심히 극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TOP1 림프종 소아암 최예나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대세 걸그룹 아이즈원의 최예나가 어린 시절 힘들었던 투병 생활을 고백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프로듀스 48 사전 인터뷰 당시 최예나는 부모님의 신혼여행을 보내드리고 싶다며 어릴적 소아암에 걸려서 

병원에서도 포기하라고 할 정도였는데도 부모님이 김밥을 팔러 다니시며 병원비를 마련했었다고 털어놓았다. 

이후 그녀는 '아이즈원츄' 방송에서 김밥을 싸서 부모님께 드리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금까지 힘든 투병 생활을 씩씩하게 이겨내고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았다. 
기적처럼 삶에 대한 강한 의지로 시련을 이겨낸 그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