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친구사이라더니 남녀사이에 친구는 없다는걸 증명한 연예인커플 TOP5

반응형

친구사이라더니 남녀사이에 친구는 없다는걸 증명한 

연예인커플 TOP5

 

 



옛 부터 '남녀 사이에 친구는 있다 없다'라는 주제로 항상 양론의 목소리가 팽팽했는데

그런건 없다라는 것을 보여준 연예인 커플들이 있어 한 번 알아보았다

TOP5. 하하 & 별

 


연예계에서 '잉꼬 부부'로 통하는 예능인 하하와 가수 별 부부

이들은 7~8년 정도를 아는 동료로 지내다가 어느 날 하하가 별에게 전화로 농담처럼 던지듯이

'아직 어리고 순수하니까 놀 거 다 놀고 결혼은 나랑하자'라고 지나가는 듯한 말로 전했다고 한다

그 뒤 한 달동안 하하가 '네가 날 알아? 나 완전 멋있어! 결혼하자'라고 구애를 계속했다는데
결국 별은 이 정도 자신감이면 결혼해야 겠다 싶어서 마음을 바꿔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한다

두 사람은 결국 사귄 지 5개월 만에 깜작 결혼 발표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2012년 11월에 결혼하여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최근 셋째 임신으로 많은 축하를 모았다

TOP4. 박성웅 & 신은정



국민 배우 박성웅과 신은정 또한 '드라마' 작업을 하다가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과거 2007년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휩쓸었던 '태왕사신기'에서 만나게 된 두 사람

6개월 정도 서로 상대역으로 진행하다보니 외모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이뻐보이게 되었다는데
결국 박성웅이 6개월만에 먼저 백허그를 하며 '너 내꺼 할래?'라며 대시를 했다고 한다

이렇게 인연이 된 박성웅은 결국 2008년 결혼에 성공하고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TOP3. 이홍기 & 한보름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한보름 또한 연인으로 발전했었다

그 둘은 과거 2014년 방영된 드라마인 '모던 파머'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는데

둘 사이의 연애설에 이홍기 측에선 극구 부인했지만, 결국 연인 사이임을 나중에 인정하게 된다

하지만 공개 연애 3개월만에 각자의 스케줄 때문에 결별하게 되었다고 한다

TOP2. 이정재 & 임세령

 


대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전무인 임세령은 4년째 변함없이 사랑을 키워가는 연인 커플이다

 


두 사람은 2015년 1월 데이트 현장이 포착된 후 결국 열애중임을 인정했다고 하는데

당시 이정재는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었는데 조심스럽게 관계가 발전됐다'라고 밝혔다

최근 이정재와 임세령은 홍콩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올리며 다시 한 번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는데 절친 정우성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TOP1. 장동건 & 고소영

 

 


우리나라 연예계 대포 톱스타 부부로 뽑히는 '장고부부'는 서로를 '고소팔', '장동숙'이라고 부르며 친한 친구로 지냈다고 한다

그러던 두 사람은 1999년 영화 '연풍연가'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기 시작했으며

2009년 11월 열애설을 인정하며 연인이 됐고, 2010년 5월 웨딩마치를 올리며 결혼에 성공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