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패션의 완성은 신발 , 2019 슈즈 트렌드를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언니에요~! 

진정한 패피라면 정말 신경쓰는 아이템!

바로 신발입니다 ㅎㅎㅎㅎ

특히 여성분들은 하이힐부터 

롱부츠,앵클부츠,워커,플랫슈즈,샌들,운동화 등등

다양하고 이쁜 슈즈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올해 슈즈트렌드가 무엇인지!

재밌게 봐주세요^^ 



#하이힐 굽, 뒷꿈치 

신발에 포인트를 많이 주지만 

굽을 활용한 포인트란..


하이힐의 상징인 높은 굽에

다양하고 참신한 디자인이 더해져

하이힐의 정점을 찍습니다 

진정한 멋쨍이^^ㅋㅋㅋ




#스트랩 ,신발끈 

스트랩은 의류,가방,악세사리 등등 

다양한 컨셉을 연출할 수 있어 

사랑받는 패션 아이템인데요


스트랩이 가미된 신발이라니!

트렌디하고 뭔가 힙한 느낌^^?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나 신발끈이라면

하나의 신발이 여러가지 신발이 되는 마법!

 




#어글리 슈즈 

어글리슈즈의 대통령은 발렌시아가죠~

우선 튼튼하고 부피감이 있어 안정감이 있고

굽이 높기 때문에 키높이 효과까지!


무겁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생각 외로 가볍고 편안한 어글리슈즈가 

굉장히 많답니다 ㅎㅎ




#삭스 슈즈 

삭스 슈즈는 정말 사랑입니다..

운동화부터 앵클부츠 롱부츠까지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삭스슈즈!

우선 다리라인이 가늘고 길어보이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여리여리한 느낌을 살리기 좋고 

어떤 의류에나 매치가 잘 되기 때문에 

데일리아이템으로 딱인 삭스슈즈~~




#로고,라벨  

대중교통을 타면 시선을 강탈하는 신발들!

바로 대놓고 브랜드가 똭! 보이는 신발인데요


성향에 따라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고가의 명품신발이 티가 1도 안나면 쬐금

억울할수가 있겠져..?ㅎㅎ

대신 화려한 로고슈즈에는 의류는 최대한

심플하게! 아시져?



------------------------



자 오늘 이렇게 2019 S/S 슈즈 스타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사실 몇년전부터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을 아이템들 같아요^^

제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예쁜 신발 겟 하시길 바랄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