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2019 아이웨어 스타일(ft.스타들의 선글라스_안경)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언니에요

3월이 지나가면서 점점 햇빛이 강렬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자 , 이제 선글라스 장만할 시기가 온거겠죠?ㅎㅎㅎㅎ

2019년도에는 어떤 스타일의 선글라스가 

대세인지 같이 구경해볼까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체인, 스트랩

체인이나 스트랩만으로도 정말 분위기가 

확 바뀌죠~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


블랙핑크 제니가 공항패션으로 샤넬 체인

안경을 착용해 많은 이슈가 되었죠! 


 특히 블랙계열의상에 체인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ㅎㅎ

체인이나 스트랩이 탈부착 가능한 아이템은 활용도가 더 좋겠죠?>!




사이파이 선글라스

예전이면 웃었을지 모르는 아이템이지만

진정한 패피라면 사랑하는 

사이파이 선글라스!


2018년에도 이미 유행 ing~ 

아이유, 선미 뮤비에도 트렌디함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눈알 가리개 처럼 정말 개성이 넘치는데요 

한번쯤은 시도해볼만한 스타일 아닌가요?

ㅎㅎ 



잠자리 안경

시력이 좋지 않아도 패션으로 많이 착용하는 잠자리 안경!!

안경테가 크고 시원한 느낌이라 

얼굴을 작아보이게 만들어주고




민낯이나 얼굴이 부었을때 많이 착용하는

아이템!

     데일리템으로 소장가치 100프로! 




틴트선글라스

틴트 선글라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의상 코디에 맞게

포인트를 잘 살려주는 아이템!


햇빛을 가려준다기 보단 

시스루 선글라스 느낌으로

봄이나 여름에 화사하고 시원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추천! 




고글 스타일

미세먼지 영향이 있는걸까요?..

호흡기 마스크가 아니라 안구 마스크인줄..



마치 고글처럼 큰 사이즈로

얼굴의 반을 가려주는데요


눈 보호을 생각하는 다양한 모양, 

특수렌즈로 제작된다고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