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AKB탈퇴하고 한국 걸그룹 데뷔 하는 프듀48 타카하시쥬리의 한국사랑 모음

반응형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타카하시 쥬리가 

곧 한국에서 데뷔한다는 소식 모두 들으셨죠?



일본이 아닌 한국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는 쥬리!

많은 이들은 쥬리의 도전을 반기고 있는데요




울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걸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해

쥬리는 AKB48을 탈퇴하였습니다




쥬리가 일본의 국민적인 그룹 AKB48 내에서도 제법 인기가 있던 

멤버인 걸 생각하면 정말 의아한 선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과연 쥬리가 한국에서 데뷔를 하게 된 이유는 뭘까요?

그 이유는 쥬리의 한국에 대한 사랑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실 쥬리는 예전부터 한국을 좋아함을 어필하며

'친한파' 멤버로도 유명했었는데요



특히 KPOP 문화를 굉장히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프듀48에서 아쉽게 최종 멤버에 들지 못했을 때도 



인터뷰를 통해 "아직 한국에서 무대에 서는 걸 포기하지 않았다"며

한국 무대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전하기도 했죠




다른 멤버들은 프듀48이 끝나고 난 뒤로, 

한국보다는 당연히 일본에서 활동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인 반면




쥬리는 계속해서 한국 팬들을 챙기는 것은 물론,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는 모습을 종종 보여왔습니다.




팬들과 소통하는 순간에도 한국어를 계속 보여주기도 하고

한국에 따로 놀러오기도 했죠 ㅎㅎ




일본에서 진행된 AKB 악수회에서도 

쥬리의 한국어 하는 모습이 계속해서 포착되었는데 




재밌는 점은 한국팬은 일본어로, 쥬리는 한국어로

대화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데뷔한 아이즈원 멤버들의 노래를 즐겨 부르기도 하고

아이즈원 멤버와도 계속해서 친분을 이어갔던 쥬리




프로듀스48을 통해 앞서 데뷔한 다른 AKB멤버들을 볼때마다

더욱 데뷔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을 지도 모르겠는데요.




쥬리의 이런 노력과 간절함이 있었기에 그토록 희망하던

한국에서의 데뷔가 가능했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한국의 연습생들과 함께 생활했던 프로듀스48 촬영기간동안

많은 것을 배웠다는 쥬리.




프듀48을 통해서는 아쉽게 만날 수 없었지만, 

결국 이렇게 다시 한국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네요 ㅎㅎ




노력의 결실로 한국에서 만날 수 있게 된 쥬리!

앞으로의 활동 정말 기대 될 수밖에 없는데요 




과연 쥬리가 어떤 멤버들과 어떤 모습으로 데뷔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