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함부로 건드렸다간 뼈도 못추릴 것 같은 걸그룹

반응형


청순한 이미지로 알려져 있지만 의외의 운동신경을 가진 걸그룹!하면

아마 누군지 예상이 가능하신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요



함부로 건드렸다간 뼈도 못 추릴 것 같은 엄청난 체력의 걸그룹!

바로 에이핑크입니다 ㅋㅋ




데뷔 초부터 청순한 이미지로 인기를 모았고 에이핑크이니만큼

뼈도 못추린다는 문장과는 쉽게 매치가 되지 않지만




에이핑크에는 사실 엄청난 운동능력자들이 있다고 합니다ㄷㄷ

바로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인데요 




에이핑크의 언니라인으로 불리는 이 3명을 

함부로 건드려서는 안 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박초롱


박초롱은 귀엽고 깜직한 이미지지만, 사실 합기도 유단자라고 합니다

심지어 아버지께서 합기도 관장님이라고 ㄷㄷ



합기도 공인 3단으로 호신술에 능한 건 물론,

합기도 대회 나가면 매번 상을 타왔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여러번 박초롱은 자신의 실력을 보인 적 있는데요.

걸크러쉬 쩐다...멋있다....ㄷㄷ




2. 윤보미


다음으로 윤보미 역시 쉽게 건드릴 수 없는 멤버라 하는데요

윤보미는 태권도 국대를 꿈꾸던 태권소녀이기 때문입니다




윤보미 역시 태권도 3단으로 처음 나간 경기에서 은메달을 땄지만,

다음 대회부터는 매번 금메달만 따왔다고 합니다 ㄷㄷ 




거기다 태권도 뿐만 아니라 달리기, 탁구, 테니스, 치어리딩 등 

다양한 종목에서 타고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데요




합기도 유단자에 이어 태권도 유단자까지 있는 에이핑크 ㄷㄷ

정말.. 함부로 건들면 안 될 거 같습니다





3. 정은지


하지만 이 둘뿐 아니라 정은지 역시 어마어마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정은지 역시 타고난 운동신경이 매우 좋다고 알려져있죠




거기다 헬스도 열심히 해서 근육이 장난 아니라는..ㄷㄷ

운동 하는 자세에서 오랜 기간 트레이닝 받은 게 느껴지죠 




정말 멋지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ㅠㅠ 크으..b

언니라고 불러야 할 거 같아요 은지언니..




또 복싱을 배우기도 했고, 학창시절에는 펜싱을 배웠는데 

힘이 너무 세서 선생님 보호대를 뚫어버렸다고 하네욬ㅋㅋㅋㅋ




이처럼 운동신경 좋고 건강한 멤버들이 다수 포진해있는

반전의 걸그룹 에이핑크! 




이렇게 든든한 언니라인이 있기 때문에 

동생들도 더 믿고 의지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라고 말하려했더니




근데 반전으로 ㅋㅋ 멤버들 중 힘이 가장 좋은 사람은 

막내인 하영이라는 소문도 있다고하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보기와 다르다는 말이 딱인 거 같은데요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모습과 반전되는 에이핑크, 멋집니다 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