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같은팀이지만 어색한 사이라는 아이돌 TOP5

반응형






최근 우리나라의 아이돌들은 많은 멤버수가 특징입니다.

적게는 7명부터 많게는 18명까지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멤버들이 많다보니 모든 이들이 허물없이

친한 사이라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장난도 치고 자주 붙어다니는 멤버들이 있는 반면

단둘이 붙여놓을때 뭔가 어색한 기류가 흐르는 이들이 있다고 해요 ㅎㅎ



팬들이 볼때는 뭔가 귀엽기만 하다는 '어색한 사이'의 멤버들이

누가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1) 아이콘 - 바비,준회


어색한 사이라고 알려진 아이돌 첫 번째 팀은 아이콘입니다.



최근 '이별길'로 컴백한 아이콘은 멤버 바비와 구준회가

어색한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구준회는 한 예능에서 "바비와 어색한 사이다. 서로의 전화번호도

없는 상태다"라고 솔직히 밝혀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2) 세븐틴 - 우지,민규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세븐틴의 멤버 우지와 민규 역시

어색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세븐틴도 한 방송에서 밝힌바로는 우지와 민규 둘만 만나면

괜히 주변까지 어색한 분위기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ㅎㅎ



우지와 민규는 공교롭게도 그룹내에서 단신과 장신을

맡고있기도 해서 두 사람의 투샷 사진 역시도 구하기가 힘들다네요 ㅎㅎ


3) 우주소녀 - 설아,보나


최근 '부탁해' 컴백으로 데뷔이래 첫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한

우주소녀에도 어색한 사이가 있다고 합니다.



아이돌룸에서 밝혀진 바로는 멤버 보나와 설아가

멤버들이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어색한 조합이라고 하는데요



친하고 안친하고의 개념이 아니라 뭔가 본인들끼리도

손을 마주잡아보라는 제안에 어색해하고 쑥스러워 했습니다.


4) 워너원 - 옹성우,이대휘


국민프로듀서들이 직접 투표로 구성한 팀 워너원에도

예외없이 어색한 조합멤버가 있다고 합니다.



주인공은 바로 옹성우와 이대휘인데요

두 사람은 워너원 유닛활동을 함께 하기도 했던 조합입니다.



유닛을 준비하면서 오히려 서로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됐고

더욱 친해질 수 있었던 계기가 됐다고 하네요 ㅎㅎ


5) 러블리즈 - 미주,지애


데뷔초 러블리즈의 멤버 미주와 지애는 서로에 대해

어색한 사이라는 것을 인정했었는데요



두 사람은 같이 숙소 방을 쓰고 싶지 않은 멤버로

서로를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서로 진심을 담아 마음을 전했습니다.

몇년이 지난 현재는 두 사람의 뽀짝미와 케미가 대단하다고 하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뭔가 어색한 친구가 있지 않나요?

친하기만 한 것보다 어색한 사이의 케미도 신선하고 재미있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