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방탄소년단 뷔 몸무게 1g설

반응형





매력이 흐르다 못해 넘친다는 방탄소년단의 뷔에게도

팬들이 의아하게(?) 생각하는 점이 한가지 있다고 하는데..




그건 바로 몸에 너무나도 힘이 없다는 것입니다

늘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는 뷔인데, 이건 또 무슨말일까요?



평소 뷔의 모습을 보면 더 이해하기 쉽다는데,

멤버와 함께 있는 뷔의 모습을 한번 볼까요?



살짝만 쳤을 뿐인데 픽 하고 쓰러져 버립니다

마치 종이인형 같은데요ㅋㅋ



어디 아픈 것도 아닌데 희한하게 너무나도 픽픽 

힘없이 쓰러져 버리는 뷔ㅋㅋ



그래서 팬들 사이에서는 뷔의 몸무게가 1g인게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라고 합니다 ㅋㅋ



평소 춤을 추거나 몸을 움직일 때 유독 팔랑거리는 느낌이

나는 뷔인만큼, 몸이 그만큼 가볍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도 이렇게 힘없이 쓰러지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왠지 웃기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그렇네요 ㅎㅎ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무대 아래서 잔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뷔인만큼, 



이런 종이인형스러운 힘없는 모습 마저도 왠지 귀여운데요

사실.. 뷔 is 뭔들이죠ㅠㅠ



뷔 몸무게 1g설을 증명이라도 하는듯이 멤버들은

유독 뷔를 자주 밀쳐봅니다 ㅋㅋㅋ



그다지 힘을 준 것 같지도 않은데 

너무나도 쉽게 넘어가버리는 뷔의 몸~





심지어 혼자 부딪쳐서 넘어지기도 합니다.

스르륵 벽을 타고 내려와버리는 것은 물론이고





선풍기에 붙여놓은 종이마냥 팔랑팔랑한 모습까지!

이쯤되면 정말 몸무게 의심해볼만 하죠?





헐랭헐랭한 뷔를 보고있자니 

괜히 장난쳐보고 싶은 마음도 듭니다 ㅋㅋ




한두 번이 아닌 지라 정말 몸무게가 1g이 아닐까 라는 

고민을 진지하게 해보게 만드다는 뷔.



하지만 잘 걷고, 잘 서 있고 또 춤도 잘 추니까!

아마 1g은 아닌 거 같죠? ㅋㅋ



사실 뷔의 이런 모먼트는 정말 애정이 있지 않은 이상,

알아내기 어려운 모습이기도 한데요



이런 부분을 찾아내는 팬들이라니b

정말 이것이야 말로 찐사랑의 결정체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나 저러나 그저 귀엽기만 뷔의 1g 모먼트, 

앞으로도 눈여겨 지켜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