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사쿠라가 말하는 장원영, 안유진, 김민주 비교

반응형

라비앙로즈로 좋은 무대를 보여준 아이즈원

데뷔 후 승승장구 하고 있는 대세 아이돌그룹인데요 

아이즈원의 일본인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가 라디오에서 

멤버들에 대해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사쿠라는 아이즈원 멤버 3인 장원영, 안유진, 김민주를

어떻게 비교했을까요?ㅎㅎ



1. 장원영

사쿠라는 장원영과 안유진에 대해 '보기에 너무 어른스러워 보인다'고 

했지만 이내 겉보기와 다른 사람임을 이야기했는데요ㅋㅋ


장원영에 대해서는 14살이지만 나이에 비해 팔다리가 매우 길고

얼굴도 매우 귀엽다며 스타일이 이미 완성됐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멤버로서 장원영을 옆에서 지켜보며 사쿠라가 느낀

솔직한 심정인 거죠 ㅋㅋㅋ


장원영은 프듀48에 출연 당시에도 어린데 미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넘치는 끼를 보여주었죠 

데뷔 후에도 아이즈원 센터로 매무대 끼를 발산하고 있으니

같은 팀 멤버인 사쿠라도 대단하다 생각할 만 하죠?




2. 안유진

안유진에 대해서는 다소 귀여운 이야기를 전했는데요ㅋㅋ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해보이는 안유진답게

평소 아주아주 활발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특히 같은 팀 멤버 중 어린 나이부터 같이 활동해온 

야부키 나코와 다나카 미쿠의 어린 시절을 보는 거 같다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네요 

모두 힘든데도 혼자 노래를 부르고 있을 정도로 파워 넘친다는 안유진!

'꼬맹이'라고 이야기했으니 대충 상상이 가죠?ㅋㅋ




3. 김민주

반면 김민주는 아이즈원 내에서 가장 어른스럽다 이야기했는데요

감정컨트롤 능력이 좋은 거 같다 했습니다

모두 시끄럽게 이야기할 때도 김민주는 침착하고 냉정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나이가 많지 않음에도 본인만의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낸다는 건데요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 평소 아이즈원 숙소나 대기실 등

멤버들이 함께 놀고 있을 때 어떤 모습일지

대충 상상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아이즈원 멤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에서 함께 활동한 HKT48 멤버들만큼이나 

현 아이즈원 멤버들에게 깊은 애정을 갖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렇게 멤버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거겠죠?



타국에서 숙소생활을 하며 활동 하고 있는 만큼

이런 우정이 더욱 커지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예쁜 아이즈원의 우정!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