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중국인들에게 인기폭발인 한국화장품 최종

반응형

KPOP , 한국드라마 등 한류 열풍으로 국경을 넘어

이웃나라 중국까지도 K-BEAUTY의 인기는 어마어마한데요

여러분은 명동에 가보신적 있나요?

명동에 가시면 중국인들이 화장품을 엄청나게 구매하는 모습을 보실수있습니다



한국을 방문하는 목적 중 하나가 바로 화장품 쇼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중국인들이 제일 사랑하는, 한국에오면 무조건 사간다는 화장품들은 과연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중국인들에게 인기 폭발인 화장품을 알아보겠습니다 니하오~~




1. 설화수 윤조에센스 보습크림

설화수는 한방성분의 장점과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미지로

중국인들이 매우 선호하는 브랜드인데요

중국인들은 전통적인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서양브랜드와 차별화된 한방성분 화장품이라는 점에 큰 신뢰를 보였습니다


중국 부유층에게 인기가 많은 설화수는

70%가 넘는 재구매율을 자랑하며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는데요

설화수의 글로벌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는 티몰 오픈 60초만에

1만개 매진기록과 매출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2.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궁중비책은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그중 최고인기는 '모이스처크림'

실제로 궁중비책 면세점 매장은 오후1시쯤 대부분의 제품이 완판되고

인터넷 면세점의 ‘월간베스트 100’에 1위로 오르기도 했답니다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은 '오지탕'을 핵심성분으로 사용했는데

이로인해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 엑셀런트를 받았습니다

실제로 크림을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가 넘쳐나고

별다섯개와 재구매의사가 넘쳐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3.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세럼

이니스프리는 소녀시대 출신 윤아의 모델효과로

모델인기만큼 브랜드역시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중국인들은 산뜻한타입의 화장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순수 천연 성분의 제품들과 저렴한 가격으로 

중국 고등학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고합니다


그중 그린티 씨드세럼이 가장많은 인기제품으로

2010년 출시돼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합니다

또한 이 에센스는 중국인들이 즐겨찾는특성을 갖춘 제품이라

많은 이슈가 되었다고해요



중국인들은 가짜제품에 대한 의심이 많고 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믿고 쓸수있는 브랜드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의 건조한 기후탓에 강력한 보습을 원하는 경우가 많아

기초라인의 보습제품 인기가 높아진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중국인들이 한국에와서 한국여성들의 피부를 보고 놀란다고하는데

한국여성들의 좋은피부비결이 바로 한국화장품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해요 ㅎㅎㅎ

국내에서도 인기많은 제품들이지만 중국에서까지 열풍이라니 정말 한국화장품 대단합니다

그럼 오늘 영상은 우리나라에 자부심을 가지며 마무리하겠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