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명품 TOP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언니에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명품!

많은 명품 브랜드들은 긴 역사, 전통의 바탕과 철저한 장인정신으로

시대의 흐름에 따른 새롭고 창조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세계적으로 주목받을만큼 명품 소비율이 높은데요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명품 가방 시장 규모가 전세계 4위라고 합니다

특히 20대가 명품관의 '큰손'으로 부상했고

백화점 업계는 "자기만족을 위해 소비하는 젊은층이

 고가 가방, 운동화, 시계 등에 아낌없이

지갑을 열고있다"라고 분석했습니다


과연 어떤 명품브랜드가 핫하게 sns를 달구고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했는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샤넬

클래식백, 보이백, 가브리엘백 등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샤넬!

2018년 기준 103억 달러의 시가총액을 보유하고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의 활동과

PVC의 소재의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많은 이슈가 되었죠 ~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가죽의 재질과 정교한 공정으로

그 어떤 제품보다 내구성 등이 완벽해 가치가 뛰어난데요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인 만큼

아쉬운 면모가 없는 제품들로 하여금 구매자들에게 명품중의 명품으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2 구찌 GUCCI

기존의 시그니처만 고집하던 부분을 버리고 다양한 아티스틱한 시도로 인해

승부수를 던졌던 구찌!

더블G의 메탈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마몬트 라인이 많은인기를 받고있는데요

2018년 기준 224억 달러의 시가 총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패션쇼에서 다양한 셀럽들을 모델로 내세워 주도적인 트렌드를 선보였고 ,

그들의 이미지를 따로 카테고리화해 홈페이지에도 개시했는데요

보그에서는 비와이x구찌 화보를 특집으로 선보이기도했고 ,

실제 매출의 판도가 바뀌기도 했다고 합니다


유니섹스와 젠더리스를 겸비한 디자인들을 선보이며

화려하고 젊은 감각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3 루이비통 LOUIS VUITTON

어느순간 부터 국민가방으로 불리기 시작한 루이비통!

시가총액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2018년 기준 411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루이비통은 여러 디자이너,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통해 시그니처인 다미에,

모노그램 뿐만 아니라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스트릿브랜드인 슈프림과의 콜라보로 트렌드를 주도했었죠

없어서 못파는 스트릿브랜드 슈프림 X 루이비통. 역시나 기대이상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튼튼한 가죽 ,

루이비통을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는 매력아닐까요?


이 외에도 발렌시아가, 펜디 ,버버리등 많은 명품 브랜드들이

큰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여기까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명품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여러분들 마음속 순위는 어떠신가요??


앞으로 얼마나 이쁘고 신박한 제품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오늘 기사가 재밌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댓글 많이많이 남겨주세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