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코트 쉴드치다 치명적 실수한 아프리카큰손 수트 소름돋는 실체

반응형


아프리카 4대장 크루에 다 회장을 달았으며 많은 유명 bj들 방송에서 열혈을 달고 있는 suit. 


오늘은 코트 쉴드치다 치명적 실수한 아프리카큰손 수트 소름돋는 실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트라는 사람이 단순히 팬심으로 bj들을 후원하는 것이 아닐 것 같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수트는 몇천만원어치 별풍선을 후원해주고, 명품을 선물해주고, 대회 상금을 지원해주기도 하는 아프리카 방송계의 큰 손인데요. 많은 bj들의 방송에 직접 등장하고 자신의 사업인 코인을 홍보하기도 했습니다. 

수트는 2017년부터 별풍을 쏴오긴 했지만 2월에 코트 열혈을 단 이후 더욱 왕성하게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수트가 3월에 쓴 글인 BJ 분들께서 투자를 하지 않는 상태로 같이 직접 스타트업을 운영해보고 싶습니다. 라는 부분에서 자신의 코인 사업에 비제이들을 이용하여 홍보를 하고 더 나아가 투자를 받은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죠. 


이 밖에도 최근 수트는 개인 방송을 켜서 최근 코트 사태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자신이 익명의 제보자로부터 녹음파일들을 받아 다 들어봤는데 다혜가 코트에게 불리하게 유도심문을 했으며 코트가 타비제이를 까는 것은 들을 수가 없다고 주장했죠. 

하지만 석연치 않은 구석들이 몇가지 발견됐습니다. 수트는 방송하면서 녹음본파일 23개가 다 왔고 이 폴더에 저장을 해놨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파일 23개를 저장해놓은 폴더의 용량이 1메가밖에 되지 않죠. 


게다가 녹음파일을 3시간 다 들었고 타 비제이 욕이 없었다고 한 것도 의심스러운데요, 

공개한 카카오톡의 녹음파일 유효기간이 7월 5일까지인 것으로 보아 받은날로부터 14일 전인 2021년 6월 21일 오후 10시 45분 이후에 녹음파일을 받은 것인데 방송을 켠 시간은 녹음파일을 받은지 20분밖에 되지 않은 시간이었죠. 


3시간짜리 녹음파일을 다 들었다기엔 무리가 있는 시간인데요, 이에 사람들은 왜 코트를 쉴드 치는지 무슨 목적이 있어서 비제이들을 후원을 하는 건지 라며 수트를 의심하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사건이 진행될지 많은 시청자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현재 난리난 코인게이트 공범 BJ들 밝혀졌다 - 이슈트리

수트가 방송을 키고 코트를 변호하는 바람에 현재 다혜의 코트 폭로전에서 아프리카 코인 게이트로 번진 상황. 어떤 BJ들이 코인사태에 가담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창현 처음에는 코트랑 한 패

awesomeissuetree.co.kr

 

 

이효리가 유재석은 끝났다고 말했던 이유 - 이슈트리

패밀리가 떴다부터 환불원정대까지 만났다 하면 대박을 터뜨리는 조합이 있으니, 바로 유재석과 이효리입니다. 그런데 사실, 과거 이효리는 유재석이 망할 거라고 생각했다는데요. 그 이유는

awesomeissuetree.co.kr

 

 

"요즘 좋아보인다?" 에이프릴VS이현주 살벌한 2차전 시작 - 이슈트리

현재 전국민에게 집단 따돌림 가해자라는 낙인이 찍힌 에이프릴. 이후 나은부터 진솔, 그리고 채원까지 가해자들로 지목된 멤버들의 입장문이 공식 카페와 SNS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