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외국인이 말하는 한글이 위대한 이유

반응형

 

Q. 한국어, 얼마나 공부했어요!?

 

Q. 한글이 왜 좋아요?

이것저것 막 해보고 싶은 한글!ㅋㅋㅋ

한글을 하루안에????

모음 체계에 대해서도 알고 있다니 대단한데요 ㅎ

그래서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이지요~ㅎ

점점 어려워지는 한국어의 세계...ㅋㅋㅋㅋㅋㅋㅋ

감동감동.. 감동의 물결

한글이 만들어진 이유에 대해 열변중인 오네게 ㅎㅎ

 

Q. 한글 중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뽀글뽀글 뿌글뿌글~ㅋㅋㅋㅋㅋㅋ

의성어는 사람이나 사물의 소리를 흉내 낸 말이죠~

좋아하는 단어가 좋다 ! ㅋㅋㅋㅋㅋ

진짜? 정말??

나랏말싸미~

애교~ 쀼잉뀨잉뽀잉~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