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미국인이 말하는 기생충이 미국에서 대박난 이유

반응형

다재다능한 블레인씨!! ㅎㅎㅎ

많은 이야기 해주세요~

 

기생충이 성공한 이유?

봉준호 감독님의 많은 영화에는 심오한 무언가가 있죠..ㅎㅎㅎㅎㅎㅎ

외국분들은 바로 딱! 와닿기는 힘들듯..

 

1. 연기

 

2. 풍자

완벽한 이해가 아니어도 웃겼으면 뭐.. 말 다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3. 긴장감

긴장감 장난 아니였죠!!

기생충은 다른 작품들보다 한국적인 채색이 짙은가보네요!!

역시 인생은 타이밍..!

 

4. 줄거리

그 순간에!! (두둥!!)

김사장님!!!! 리스페에에에엑!!!!!!!!!!

 

5. 폭력성

저도 좋아합니다..!!

조금 충격적이긴 했지만요..ㅎㅎㅎㅎㅎ

 

6. 컷, 촬영기술

이번에도 잘 하셨습니다!!! ㅎㅎㅎㅎㅎ

 

영화 속 빈부 격차

(공감공감)

한국도.. 그렇긴 하죠..?

일어나라 용사들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