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현역 아이돌보다 더 이쁘다고 난리난 친형제/자매 TOP5

반응형



'도대체 미모 어쩔거야,,연예인 안했으면 어쩔뻔했어!!'

싶은 외모로 팬들 가슴 설레게 만드는 아이돌들♥

'태어났을 때부터 그랬던걸까?'라는 의문을 가지게 만드는데요

그런데 역시 미모는 유전일까요? 아이돌 버금가는 외모로

팬들 가슴 두번 놀라게 만드는 친형제/자매들! 누가 있을지 만나볼까요?




1) 마마무 솔라 언니

개인 유튜브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중인 마마무 솔라

최근 이 채널에 솔라의 친언니가 등장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는데요


헉..언니 왜 연예인 안하십니까? 정말 너무 아름다우세요,,

공개되자마자 헤이즈 닮은꼴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솔라 친언니

솔라와 3살차이 나는 언니는 패션업계에 종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통통한 햄스터같은 볼이 솔라와 많이 닮았네요 :)




2) 에이핑크 손나은 여동생

일명 '레깅스 여신'으로 불리는 에이핑크의 손나은 이름을 듣기만해도 

존예력이 느껴지는데 무려 똑같은 미모의 여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손나은의 동생은 업계에서 이미 존예라고 소문난 '프로 골퍼 손새은'으로

언니와 닮은 동글동글한 이미지에 엄청난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ㄷㄷ

손새은 양은 자신이 더 유명해져 '손나은 동생 손새은'이 아닌

'손새은의 언니는 손나은'이라는 수식어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가 있습니다.





3) 블락비 박경 남동생

장난꾸러기같은 얼굴에 뇌섹미를 뿜어내는 블락비 박경

1대100에서 IQ 156을 인증하듯 당당하게 우승까지 거머쥐었죠

그런 박경에겐 존잘 남동생이 있다?

WOW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여기가 제가 누울 자리인가요?



연세대 음대에 재학중인 남동생은 플룻을 전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박경에겐 친누나도 한명 있는데 

누나의 미모 역시 이세상 미모가 아니고 박경과 견줄 수 없을만큼

넘사벽 뇌섹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집안 유전자 무엇? ㄷㄷ





4) 카라 허영지 언니

작은 얼굴에 큰 눈, 인형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은 허영지

그런 허영지에겐 만만치 않은 미모의 친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현재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는 그녀의 이름은 허송연!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OBS 경인 TV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는 언니는

작은 얼굴에 여백 없이 들어찬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고

팬들 사이에선 '문채원 닮은꼴'이라고 불리고 있다네요 :)




5) 혜리 여동생

귀여운 우리의 덕선이 혜리♥ 소멸할 것 같은 얼굴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웃음이 나게 하죠



그런 혜리에게 승무원 여동생이 있는데 혜리와 판박이라고 하네요..!

언니와 같이 길쭉-한 팔다리에 고양이상 눈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올해 24살이라는 이혜림 양은 '승무원'이라는 꿈이 확실함에도 불구하고

연예인 제의를 여러번 받은 이력이 있다는데..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형제 자매들, 이런 유전자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

지금과 같이 사이좋은 모습으로 팬들의 안구정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