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예쁜애 옆에 예쁜 친구.. 친구까지 예뻐서 난리났던 연예인 TOP4

반응형

예쁜애 옆에 예쁜 친구.. 친구까지 예뻐서 난리났던 연예인 TOP4

 

 


연예인들이 자신의 근황을 공개하면서 친구와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하는데

이때 본인 못지 않게 예쁜 외모로 화제가 되었던 이들이 있다

TOP4. 하니친구 '오예나'

 


모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하니와 그녀의 18년지기 친구 '오예나'

학창시절 인기 투표를 하면 하니와 총표를 반반 씩 찢어갈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는 그녀

방송에서 18년 지기 친구 답게 두터운 우정을 보여주며 하니 못지 않은 상큼함으로 화제가 되었던 그녀였다

TOP3. 지연친구 '변정하'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가로도 유명한 정준영과 티아라 지연의 친구인 '변정하'

소속사가 없는 관계로 많은 정보가 드러나 있지 않지만,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그녀인데

이미 팔로워는 약 60만명으로 연예인 뺨치는 인기를 가진 그녀이다

완벽한 고양이상에 더불어 도시느낌 풀풀나는 옷들을 힙하게 즐겨입기로도 유명한데

독사진에서도 전혀 다른 연예인들에게 꿇리지 않는 미모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었다

TOP2. 하연수친구 '수린'

 


많은 여자 셀럽들의 인스타에 신출귀몰하게 나타나는 일반인 패셔니스타 '수린'

배우 이선빈 뿐만 아니라 하연수, 차정원과의 인맥을 과시하며 급 관심을 모으게 되었는데

이렇게 강제로 유명해지면서 많은 사실이 드러났는데 이미 그녀는 다 아는 온라인 쇼핑몰의 CEO라고 한다

귀염상 외모와  꾸민듯 안꾸민듯 한 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잡은 그녀였다

TOP1. 사나친구 '정마오' (나카무라 마오)

 


화제가 된 것은 사나가 친구들과 올렸던 한 장의 사진으로부터 시작된다
친구들 모두 우월한 미모를 보여주었지만, 그 중에서도 남다른 피지컬을 보여준 한 여성이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정마오'로 활동하는 그녀는 한일 혼혈 출신의 피트니스 모델이라고 한다

다른 일화로는 한국말을 넷 중 가장 잘해서 사나 중3 캐스팅때 통역해주었다는 일화도 있다

시원시원한 인상과 더불어 탈아시아급 몸매로 엄청난 화제를 모은 그녀였다

참고로 사나 왼쪽의 친구도 갑자기 많은 인기를 끌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한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