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울리고싶은 남자아이돌 TOP5



항상 웃게만 해주고 싶은 최애들이지만

어쩐지 울리고싶은 남자아이돌들이 있는데요 




우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자꾸 울리고 싶어진다는

남자아이돌을 모아보았습니다!! 






1. 위너 진우


위너 안에서도 '얼부심'을 가지게 만들 수밖에 없는 

미모의 소유자 진우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예쁜 진우가 눈물을 흘릴 때면..

그 아름다움은 아파트를 부십니다ㅠㅠㅠ




흐르는 눈물이 다이아몬드보다 더 예뻐보이죠

진짜 아름답다는 말이 딱 어울려요ㅠㅠ








2. 뉴이스트 JR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입매가 특히나 예쁜 종현,

뉴이스트 JR은 프듀에서 꼬북꼬북한 매력을 뽐냈는데요




프듀에 출연하는 동안, 눈물을 흘리게 되는 상황도 

자주 발생해 팬들의 마음 아프게도 했지만





문제는 그 우는 얼굴이 너무 예뻐서.

명짤을 미친듯이 생산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ㅜㅜ







3. 엑소 백현

엑소 백현은 드라마에서 선보인 우는 연기가 화제였는데요

마치 하얀 멍뭉이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울망울망한 표정을 보고 있자니 나도 모르게 손 내밀어

머리를 쓰다듬어줘야 할 것 같은 충동이 듭니다




이렇게 예쁘게 우니까 괜히 더 울리고 싶어지는데요

이게 다 우는 것까지 예븐 백현이 탓이야 흑흑








4.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멤버 중에서도 우는 얼굴이 예쁘다 소문난 멤버가 있으니

그건 바로 방탄소년단 진입니다




진이 잘생겼다는 사실은 이미 세상사람 다 알지만 

눈물을 흘릴 때면 세상 청초해져버립니다



그래서 우는 진의 모습을 특히나 좋아하는 팬들도 있다고 하는데,

그게 바로 접니다ㅠㅠㅠ






5. 박지훈

박지훈은 눈코입 다 예쁘지만 그 중에서도 눈이 정말 예쁘죠.

프듀에서 레전드 눈물짤을 탄생시키기도 한 박지훈!



눈이 커서 그런지 흘리는 눈물도 굉장히 눈에 잘 띕니다

방울이 도르륵 흘러내리는 모습 ㅠㅠ



우는 건 너무 마음아프지만 진짜.. 이러면 안 되지만..

너무 예뻐서 또 울어줬으면 하는 마음이네요ㅜㅜ




아역배우 출신답게 눈물연기도 참 잘한다는 박지훈

곧 시작할 드라마에서도 만날 수 있는 거겠죠? (두근) 






이렇게 예쁘게 우니까 나도 모르게 계속 울리고 싶어지는 이들!

우는 얼굴보다는 웃는 얼굴을 보는 게 당연히 좋지만,



그래도 예쁘니까 가끔은 울어주라..☆

다만 그 눈물이 행복한 눈물이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