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도경완이 홍진영과 불륜을….” 장윤성 이혼설의 정체ㄷㄷ

반응형

가수 장윤정의 남편으로 알려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이 충격적인 근황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도경완이 장윤정 몰래 불륜을 저지르다 이혼을 당했다는 소식이었는데요.

모 유튜브 채널에서 “도경완이 가수 홍진영과 바람을 피운 사실을 들켰다”는 정보를 유포시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유튜브 채널에 “왜 홍진영이 트롯맨에 나오나 했다”는 댓글이 달릴 정도로 이혼설이 기정사실화되어가고 있는데요.

실제로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MC로 도경완이 선정되자, 홍진영도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도경완이 홍진영과 불륜을 저질러 장윤정이 이혼을 했다는 가짜 뉴스가 배포되고 있다”는 기사가 업로드되었습니다.

장윤정과 도경완에게만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이 아니라 유튜브 채널에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도 이혼설 뉴스가 게시되기도 했는데요.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가수 고우림이 이혼을 했다는 가짜 뉴스도 연달아 올라왔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허위사실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명예를 실추하면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하기도 했죠.

김연아-고우림 부부도 “가짜 뉴스로 명예가 훼손됐다”며 엄중한 법적 대응을 예고하였습니다.

가수 구준엽과 결혼한 배우 서희원도 “구준엽이 범죄자”라는 가짜뉴스를 언급하며 구준엽의 무범죄 기록 증빙 서류를 공개하였습니다.

그러면서 허구적이고 악의적인 기사와 가짜뉴스 영상을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발표했는데요.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이 뉴스 만든 사람 생각이 없네요”, “도가 지나친 가짜뉴스다”, “가짜 뉴스 양산하는 채널들 감빵 보내야 함”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