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외국인 여친과 초고속 재혼한 송중기에 송혜교가 보인 충격적인 반응...ㄷㄷ

반응형


최근 임신과 결혼 소식을 동시에 전해 놀라움을 자아낸 송중기. 이미 지난 해부터 결혼을 진지하게 고려, 동거 중이었다는 사실까지 밝혀지며 그의 초고속 재혼에 응원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한편으로 송중기가 두 번째 아내 케이티를 위해, 엄청난 스케일의 결혼 선물을 준비 중이었다는 정황도 포착됐습니다.

케이티를 향해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고 있는 송중기. 그가 준비한 결혼 선물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송중기가 재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밝혔습니다.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와 열애를 인정한지 불과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이라,

상남자다운 면모가 돋보인다는 반응과 함께 너무 급하게 결혼을 결정한 것 아니냐는 우려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알고보니, 두 사람은 2020년부터 만났던 오래된 연인이라고 합니다.


알려진 바와 달리 빈센조를 통해 만났다기보다는, 빈센조 촬영 이후 이탈리아에서 처음 만난 사이였죠. 사실 두 사람은 결혼도 작년부터 고려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케이티는 이미 작년 봄 한국에 자리를 잡았고, 송중기가 소유한 이태원의 빌라에서 함께 살며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죠.



송중기는 얼마 전 영화 로기완 회식 현장에서도 동료 배우들에게 직접 사진을 보여주며 자랑했다고 합니다. 케이티를 아끼는 송중기의 남다른 진심이 드러나는 부분인데요. 

이렇게까지 케이티에게 매료된 건, 바로 인성 때문. 그도 그럴 것이, 송중기는 예전부터 '현명한 여자'를 이상형으로 이야기해왔는데 이번 결혼 입장문에서 케이티를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추켜세웠습니다.


반면 송혜교와 결혼을 발표할 때는 이러한 문구가 아예 없었다고 하니, 송중기가 이제야 이상형을 만났다며 응원한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일각에서는 송혜교와 2019년에 이혼한 것을 두고 잠시 의심의 시선이 피어나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이혼 전부터 별거 중이었기 때문에 송중기가 거리낄 건 전혀 없다고 하죠.



한편으로 송중기의 결혼과 임신이 공식화되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재조명된 뉴스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불과 3주 전 알려졌던 송중기의 청담동 빌라 매입 소식인데요. 아이유도 매입했다는 청담동의 이 빌라는 시세가 무려 150억 원에 달하는 최고급 빌라로, 올해 완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국 송중기가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 마련을 위해 수백 억의 거금을 썼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의문스러운 건 송중기는 이미 혼자 살고 있는 95억 대 한남동 아파트, 현재 케이티와 함께 살고 있는 이태원의 200억 대 빌라까지 있다는 점이죠.



이미 신혼집으로 쓸 집이 많은데도, 굳이 청담동 빌라를 매입한 이유가 뭔지 궁금증이 이어졌는데요. 네티즌들은 모국을 떠나 한국에서 살아야 할 케이티를 위해서, 아이가 태어나면 꾸려질 가정을 위해서 송중기가 준비한 결혼 선물이 아니었겠냐는 추측을 내어놓고 있습니다. 송중기가 준비한 결혼 선물은 신혼집이 전부가 아니었습니다.



최근 보도된 바에 의하면, 그는 케이티에게 엄청난 정성을 쏟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해 봄 송중기와 결혼을 위해 한국에 온 케이티에게 빠른 적응을 위해 통역이 가능한 영어 선생을 붙여주는가 하면, 케이티가 임신한 뒤에는 가족들을 한국으로 불러주었죠.



케이티와 가족들은 현재 이태원 집에서 함께 거주 중이라고 하는데요. 국제결혼의 치명적인 단점이 가족들을 마음대로 볼 수 없다는 것인데, 낯선 땅에서 결혼하게 된 케이티를 위해 송중기가 친정을 아예 한국으로 옮겨준 셈이죠. 이렇다보니, 케이티가 어머니와 함께 이태원 집을 드나들고, 아기 옷을 쇼핑하는 장면도 포착됐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아기 옷 하나에 10만 원, 20만 원을 훌쩍 넘는 명품 브랜드라고 하니, 송중기의 재력이 엿보이는 부분인데요. 이 브랜드가 여자 아이 옷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곳이라, 

송중기의 자녀가 딸이라는 의견에도 힘이 실렸죠. 한편 케이티와 연애 중이었다고 알려진 2020년, 송중기가 27억 원에 달하는 하와이 콘도를 매입했다는 소식도 재조명되며 그의 사랑꾼 면모에 감탄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한 인터뷰를 통해 "자녀를 갖는 건 인생의 목표"라고 밝힌 바 있죠. 이혼 4년 여만에 새 사랑을 찾아, 꿈에 그리던 단란한 가정까지 이루게 된 송중기. 그의 결혼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