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학폭" 배구선수 이재영이 또! 파렴치한 짓을 저지르자, 김연경이 보인 참교육

반응형

 



학교폭력 논란으로 시끄러웠던 배구선수 이재영이 충격적인 근황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재영이 바로 축구선수 백승호와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것인데요.



학폭 논란에도 불구하고 이재영이 보란듯이 백승호와 함께 커플링을 착용하고 나와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재영과 백승호는 학폭 논란 이후로 교제를 시작했으며, 무려 2년째 교제 중이라고 하죠.




커플링 뿐만 아니라 폰케이스 뒷면에 백승호의 증명사진을 붙이고 다니며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백승호와 이재영이 혼인신고를 했다는 루머까지 퍼지고 있는데요.




한 네티즌이 네이버 지식인에 "백승호님이 아직도 이재영과 연애 중이냐"는 질문을 남기자, 다른 네티즌이 "학폭 이후로 연애를 시작했다. 백승호는 다 알고 만나는 거다"와 같은 답글을 남겼습니다.




그러던 와중 배구선수 김연경이 백승호의 SNS를 언팔로우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가 이어질 무렵, 김연경이 백승호를 직접 지목할 정도로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하지만 김연경이 백승호가 이재영과 교제한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고, SNS를 언팔로우했습니다.




백승호 역시 김연경을 언팔로우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죠.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김연경이랑 백승호가 친했는데 언팔한 거임?", "챌린지 지목할 정도로 친했음", "이재영 때문에 김연경 인맥을 버리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