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송중기 결혼발표를 송혜교 눈치보고 한 이유

반응형


최근 배우 송중기가, 그녀의 영국인 여자친구인 케이티와 결혼 발표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미 케이티가 송중기의 아이까지 가지게 되었다고 밝혀 혼전임신으로 결혼사실도 알려졌죠. 이에 많은 이들이 두 사람을 응원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일각에서는 송중기의 결혼발표 시기에 대해 "이게 다 의도된것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송중기는 케이티를 수상소감에서도 언급할만큼 그녀를 진지하게 생각해왔었죠. 심지어 그녀와 함께 데이트한 사진이 퍼졌을때는 유포자에 대한 처벌 대응을 예고하기 보단 순순히 연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렇게 연애사실을 인정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최근, 그가 케이티와 결혼을 발표한 현재 시점은 송혜교가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현재 상황이라는 점이죠.


송혜교의 성공적인 넷플릭스 데뷔와 함께 오는 3월에 "더 글로리" 파트2도 공개예정인데요, 공교롭게도 송중기가 송혜교가 한참 잘나갈때 결혼 발표를 했다는 것이죠.



때문에 각종 언론사와 커뮤니티는 송중기와 송혜교의 기사와 게시글이 넘처나는 중인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송중기가 일부러 송혜교가 활발하게 활동중일때 결혼발표 낸 것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케이티는 송중기와 처음 열애포착사진이 공개되었을때도 알게모르게 배가 조금 튀어나와 송중기의 아이를 가진것 아니냐는 말을 들었어야 했는데요, 이는 송중기의 인정으로 현재 사실로 판명나게 되어 이에 힘을 실어주고 있죠.



현재 케이티의 어머니와 다같이 살고 있다는 송중기. 그의 팬들은 송중기가 2번째 결혼이니만큼 아이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길 응원한다는 반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