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송중기 여친 "임신 소식"에, 송혜교의 충격적인 반응ㄷㄷ

반응형



배우 송중기가 배우로 추정되는 여자친구가 혼전임신을 했다는 소식과 함께 재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로 추정되는 여성이 송중기와 함께 배를 감싼 채 공항에서 걸어나오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이 여성이 손더스라는 사실이 밝혀진 것은 송중기가 시상식에서 한 수상소감 때문이었습니다.




이 날, 송중기가 손더스가 키우는 반려견들의 이름을 언급해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배우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반려견 이름만 언급한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라고 직접 발언해 송중기 여자친구 배우설이 기정사실화되었죠.




이에 배우 송혜교의 반응은 어떨지 송혜교의 SNS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화보를 찍으면 B컷은 물론, 비하인드 컷까지 SNS에 공개하던 송혜교가 갑자기 게시물 업로드를 중단하였죠.




송혜교는 14주 전, 펜디와의 브랜드 협업에서도 여러 날에 걸쳐 비하인드 신을 게시했었습니다.



더블유 코리아와의 협업에서는 B컷을 나눠서 게재했으며, 화보 소품으로 사용했던 꽃송이를 찍어 올렸습니다.



하지만 이번 엘르 코리아와의 협업에서는 B컷만 업로드했지, 비하인드 신을 찍어 올리지 않았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이 송혜교가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듣고 찍어놓은 사진을 올리지 않은 것 같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송혜교가 외국인 커플이 스킨십을 하고 있는 영상에 '좋아요'를 눌렀다며 "송혜교 외롭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