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입꼬리 수술한 남자아이돌의 최후ㄷㄷ

반응형
 

한 네티즌이 유명 남자아이돌이 입꼬리 수술을 한 것 같다는 의혹을 제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입꼬리 수술을 한 것으로 의심되는 유명 아이돌은 ‘투모오루바이투게더’에 소속되어 있는 연준이었는데요.

연준은 데뷔 초 때부터 코 수술을 한 것 같다는 게시물이 쇄도할 정도로 성형 의혹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돌이었습니다.

하지만 연준의 팬들은 연준의 학창시절 사진을 업로드하며 성형설에 대해 부인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연준의 어릴적 사진을 보면 이목구비 중에서 오똑하고 또렷한 코 모양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와 반대로 안티 팬들은 지금과 많이 다른 학창시절 사진이 온라인 상에 배포하면서 성형설을 불러일으키고 있죠.

 

연준은 다른 아이돌보다 엄격하게 자기 관리를 해 활동 시기가 거듭될 수록 체중이 줄어가고 얼굴 모양이 날렵해져갔습니다.

그로 인해 이목구비가 점차 뚜렷해져가서, 네티즌들에게 성형 의혹을 받는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데요.

 

안티팬들은 이 사실을 부인하고, “연준이 코수술 부작용으로 구축까지 왔다”는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배포시키고 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다른 네티즌들은 “헐, 저게 구축인거야?”, “마이클잭슨 코 같다”, “코가 좀 그래 보였는데 수술한 거였구나”와 같은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이 이번에는 입술 모양을 거론하며, “연준이 입꼬리 수술을 받은 것 같다”는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네티즌이 제시한 과거 사진에는 연준의 입술 모양이 아래로 처져 있었죠.

 

그런데 최근에는 웃고 있지 않아도 입꼬리가 올라가 있어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얘는 나중에 많이 아프겠다”, “MC그리 느낌난다”, “근데 입꼬리 수술한 게 나빠? 아이돌인데?”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