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네티즌들이 찾아낸 현아, 던 재결합 한것같은 정황들 ㄷㄷ

반응형


지난달 12월, 현아, 던 커플이 6년의 공개열애 후,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로는 다양한 추측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유력한 이야기는 두 사람이 함께 음악작업을 하며 마찰이 생겼고, 커리어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질 않아 결별을 선택했다는 내용이었죠.


실제로 두 사람은 방송에서도 “함께 음악작업을 계속 할것이냐”라는 질문에 선뜻 ”그렇다”라고 대답하지 못하고, 망설이다 결국 ”팬들이 원하면 하는거다”라는 의사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현아는 자신의 SNS에 던의 프로포즈에 승낙한다는 사진을 게시하며 곧 결혼을 할것같은 정황을 보였었는데요, 두 사람이 성격 차이나 싸워서 결별했다는 추측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현아와 던이 재결합을 할것 같은 정황들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현아와 던은 과거 ”터키즈”에 출연하여 ”만약 헤어지게 되더라도 서로의 사진들을 안지울꺼냐”라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답했는데요.


실제로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삭제를 전혀 하지 않은것은 아니지만, 서로의 사진들을 제법 남겨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현아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상을 게시했는데요, 금발로 탈색한 현아가 아랫입술 한가운데에 작은 큐빅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죠.


현아가 탈부착이 가능한 스톤을 붙인 것일 수도 있지만, 해당 위치는 그녀의 전 남자친구인 던이 피어싱을 한 곳과 같은 부위라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현아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일때문에 헤어진거 같은데 서로가 자리를 잘 잡으면 재결합 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