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메이크업은 법카로 했냐?” 신동엽이 후크엔터대표한테 날린 일침

반응형
출처 : 머니투데이

신동엽이 SBS 연예대상 시상식 도중 후크엔터 대표를 향해 일침을 날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문화일보

이승기는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게 음원 정산을 단 한 푼도 받지 못해서 논란이 됐었는데요.

출처 : tvdaily

소속사 대표가 이승기의 음원 정산금 중 18억원으로 명품 구매를 하는 것은 물론 여행, 식대, 온라인 게임 머니, 미용, 인터넷 쇼핑 등을 즐긴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tvdaily

명품사 전(前) 직원에게도 법인카드를 제공해, 명품사 전 직원 A씨가 명품 쇼핑과 몸매관리 유지비로 약 1억800만원을 결제한 점도 발각됐습니다.

출처 : 조선일보

뿐만 아니라 루이비통 매장에서 법카로 감자탕을 시켜 먹었다는 기사까지 보도되었는데요.

출처 : SBS 연예대상

그런데 신동엽이 SBS 연예 본부장이 대상을 시상하는 자리에서 “차가 진짜 막히는데 본부장님이 강남까지 가서 풀메이크업을 받고 왔다”는 말을 꺼냈습니다.

출처 : SBS 연예대상

SBS 연예 본부장이 민망한 웃음을 흘리며 “아, 티나나요?”라고 말하자, 신동엽이 “근데 개인적으로 궁금한건 시상식을 위해서 강남에 가서 풀메이크업을 받고 왔는데 이런 건 법카로 하는 겁니까? 아니면 개인카드로 하는 겁니까?”라는 질문을 건넨 것인데요.

출처 : SBS 연예대상

순간 표정이 굳었던 SBS 연예 본부장이 활짝 웃으며 “당연히 개인카드죠”라고 말해 이 날 시상식 장면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이후로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신동엽 강남 메이크업 풀세팅 법카멘트 이승기 소속사 사장 저격이죠?”와 같은 글이 올라왔죠.

출처 : YTN

뿐만 아니라 김구라가 연예대상에 대해 “돌려막기 식으로 상을 받고 있다”, “구색 맞추기로 나까지 포함해서 8명 씩이나 올리는 건 아니다”와 같은 멘트를 날린 적이 있습니다.

출처 : 뉴스1

신동엽이 이에 대해서 “김구라가 전에 버럭 화를 내고, 대상 후보에 빠져서 부럽다”는 발언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법카 얘기만 하면 다 저격임?”, “뜬금없이 법카 얘기 하는 거 보니까 맞는 것 같은데”, “법카가 이승기 사건 밈임”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