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중국에서 선녀언니라고 불린다는 레드벨벳 멤버

반응형




정말 미녀는 중국에 많다는 말이 있습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특유의 오묘한 분위기가 특징이죠.





이렇게 미녀가 많은 나라인 중국인들이 특히나 열광하는

우리나라 아이돌 멤버가 있다는데..





주인공은 바로 레드벨벳의 아이린입니다!

아이린은 역대급 미모를 자랑하며 

우리나라에서도 데뷔 초 부터 비쥬얼로 화제였는데요




'아이린'이란 이름과도 매우 잘 어울리는 미모와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합쳐져 유난히 눈에 띄었죠




중국팬들도 이런 아이린의 미모에 반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심지어 '선녀언니'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중국 고전드라마를 보면 유독 화려한 의상이 많고

하늘에서 내려온 여자, 선녀에 관련한 설화도 많죠.



그만큼 선녀라는 단어가 주는 이미지는 중국인들에게 

이 세상 사람이 아닌 듯한 미모를 가진 '절세미녀' 그자체!




아이린이 그런 느낌을 중국인들에게 주었다는 거죠

물론 중국인뿐만 아니라 누가봐도 그렇겠지만요 ㅋㅋ

아이린은 외모뿐만 아니라 피부도 정말 하얀 편이라

더욱 선녀같은 느낌이 나는 거 같습니다



왜 선녀언니라는 별명이 붙었는지 너무나도 잘 알 것 같죠

아이린에게 정말 찰떡인 별명인데요



선녀의 상징이기도 한 흰옷을 입었을 때 더욱 이런 이미지를 느끼게 합니다

예쁘다는 말이 모자라 아름답다는 말이 어울리는 아이린!



어떤 컨셉을 줘도 찰떡으로 어울리는데요

이게 바로 선녀언니 클라스가 아닌가 싶네요 ㅋㅋ



그럼 선녀언니 아이린의 예쁜 모습을 조금 더 감상해보면 좋을 듯한데요

활짝 웃으면 이렇게 상큼한 분위기가 나고



컨셉에 맞춰 미묘한 웃음을 보이면 섹시하면서 나른한 느낌이 더해져

왠지 홀려버릴 것 같죠



이런 귀여운 컨셉도 매우 잘 어울리는데요

아이린은 평소에 캐쥬얼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고 합니다



역대급으로 불리는 이 짤도 빼놓을 수가 없죠

게임에서 튀어나온 듯한 아이린의 미모 클라스ㄷㄷ



예쁘니까 어떻게 셀카를 찍어도 그저 예쁜데요

문제는 셀카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는거... 하



이렇게 모아보니 중국에서 선녀언니라 불리며 극찬 받는 이유를 알 것 같은데요

우리나라에 '얼굴천재'란 별명이 있는 것처럼

중국에서는 외모를 극찬할 때 쓰는 듯한 선녀언니 아이린

이거야 말로 미모로 국위선양한 것 아닐까싶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