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이슈

2023년, 출소 예정인 연예인 TOP3

반응형

 


각종 논란과 범죄로 방송 복귀는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얼굴 들고 다니기 힘들어진 연예인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2023년, 곧 출소하는 연예인 및 유명인 TOP3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TOP3 라비


현재 유튜브에서 크게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조나단의 친형인 라비는 23년 5월에 출소예정이라고 합니다.


라비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채팅 어플로 여학생과 차 안에서 조건만남을 가지는 것처럼 남성들을 유인한 뒤 돈을 뜯어먹는, 일명 “조건 사기”로 징역 4년형을 선고받았었다고 하죠.


총 7번에 걸친 범행 끝에 그와 그의 친구들은 2천만 원이 넘는 돈을 뺏었다고 하며, 현재 천안교도소에서 복역 중이라고 합니다.


그의 범죄 논란 이후, 동생 조나단은 유튜브 활동을 잠시 중단했고, 반년후에 다시 활동을 재개하여 현재 76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동생들과 함께 얌전히 방송했으면 콩밥보단 맛있는 식사를 하고 있었을 라비는, 심지어 난민 신분으로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출소 후 강제추방을 당할 확률이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TOP2 승리


가수 승리는 약 두 달 뒤인 23년 2월에 출소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니 들어간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출소냐”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애초에 징역 1년 6개월이라는 죄질에 비해 너무나 짧은 형을 선고받았다고 하죠.


승리는 빅뱅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잘나가는 사업가로도 20대에 성공의 맛을 톡톡히 봤었는데요, 어디서부터 문제였던 걸까요? 그는 클럽을 함께 운영하면서 수위 높은 범죄들을 저질렀습니다.


버닝썬에서 폭ㅎ을 당해 이를 신고했던 미술감독 김상교의 폭로로 시작되어 해당 사건은 성폭ㅎ, ㅁ약 유통, 경찰 유착 등 참 다양한 범죄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승리가 해외 투자자들을 상대로 ㅅ접대를 시도했다는 의혹이 커지며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일이 커지고 말았죠.


또한 그가 클럽을 운영하며 억대에 달하는 비싼 술들을 현금으로 거래하며 탈세를 했다는 의혹도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승리는, 불법 촬영물 공유, 상습 도박, 식품위생법 위반, 횡령, 특수 폭ㅎ 교사 등 총 9가지의 유죄 혐의로 징역 고작 1년 6개월이 선고되었습니다.


죄질에 비해 턱없이 가벼운 형량으로 당시 말이 많았고 사람들은 “1년 6개월이 말이 되는 형량이냐”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TOP1 정준영


관상은 과학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들 중 한 명인 정준영. 그는 24년 출소 예정이지만, 승리와 마찬가지로 죄질에 비해, 형량이 매우 짧은 연예인이기에 넣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남에게 민폐 끼치는 걸 굉장히 싫어한다는 정준영은, 사람이 할 짓인가 싶을 정도의 수위 높은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약물로 인사불성인 여성들을 강ㄱ을 하거나, 애인과 관계한 영상들을 단톡방에 공유를 하는 역대급 추악한 범죄를 수차례 저질렀습니다.


전 여자친구가 정준영이 몰카를 찍었다고 고소장을 제출했지만, 그녀가 고소를 취하하기 전, 정준영은 “영상 촬영은 동의를 얻고 촬영했고, 이후 바로 지웠다.”고 진술했죠.


그리고 휴대폰은 고장이 나서 수리를 맡겼다고 했는데.. 수리기사가 온갖 범죄로 가득차있던 그의 폰 상태를 보고, 변호사와 상담하며 해당 사건이 수면위로 뜨게 되었습니다.


정준영은 이외에도 술에 취한 여성을 집단 ㅅ폭행한 사실까지 인정되어 결국 징역 5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정준영의 수감시설 내 제보를 받은 기자의 증언에 따르면.. 그는 의외로 수감생활에 잘 적응해 씩씩하게 수감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정준영은 대부분의 시간을 만화책을 읽으며 독방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하며, 여름철 얼음이 담긴 오이냉국이 나오면, 얼음을 따로 건져서 콜라에 넣어 시원한 콜라를 만들어 먹은 게 수감 생활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라는 어처구니없는 근황을 전했다고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