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EXO 전 멤버 크리스, 중국런하고 결국 화학적 거세 엔딩ㄷㄷ

반응형

 


과거, 엑소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다가 숱한 논란들을 불러일으켜 현재는 범죄자로 살아가고 있는 멤버가 있습니다.


엑소 전 멤버 크리스는 한국에서 이름을 알리고 빠르게 중국런을 해 우이판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죠.


자신의 고향이 중국이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고향이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는 이유로 엑소 탈퇴한 크리스는, 탈퇴 후 온갖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크리스는 중국에서 뮤비 촬영이나 소속사 신인 모집 등을 빌미로, 늦은 밤에 면접을 보러 오라며 미성년자들을 부른다거나, 미니 팬미팅이라 속이고 데려오는 방식으로 미성년자들에게 접근한 사실을 폭로 당했었습니다.


심지어 이에 그치지 않고, 입 막음 비용으로 약 8천만 원가량을 쥐여주고, 다른 친구를 이어주면 명품 선물이나 돈을 추가로 주는 악질적인 행동을 삼가지 않았죠.


그는 문란한 사생활로도 유명했었는데요, 여러 명의 여성들이 자신이 그의 애인이라고 주장하면서 침대 셀카 사진 및 증거사진들을 공개해 양다리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크리스는 할리우드를 꿈꾸며 연기에 도전했지만, 엄청난 발연기로 논란이 됐었죠.


하지만 소속사의 힘으로 꿋꿋하게 주연배우 자리를 지켰다고 합니다.


본국이 캐나다인 크리스는 중국에서 미성년자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13년 및 추방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만약 1심이 확정될 경우, 중국 교도소에서 13년 수감을 하고, 본국인 캐나다로 추방되게 되죠.


그가 캐나다로 추방되면 캐나다 법에 따라 성범죄자에게 시행되는 화학적 거세 대상이 될 것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과거, 사형에 처하게 될 거라는 의견도 나왔었지만, 13년 징역 후 캐나다에서 거세될 것이라는 게 가장 유력한 처벌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따른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