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조진웅이 강호동 극혐했던 이유

오늘은 조진웅이 강호동 극혐했던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조진웅은 강호동이 진행하는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강호동에게 좋지 않은 감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강호동이 하차할 때까지 <1박 2일>을 보지 않았다고 밝힌 것은 물론, 강호동이 "정말 '1박2일'을 안 봤다는 거냐?"고 묻자 조진웅은 "멤버가 교체되고 난 후에야 시청했다"고 덧붙이기 까지 했죠.

무엇이 조진웅을 이렇게 빡치게 만들었을까요? 때는 2008년 9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08년 9월, 강호동과 1박 2일 멤버들은 한국 프로야구를 알린다는 목적으로 사직 야구장에 방문했습니다. 이날은 두산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 간의 경기가 예정되어있었죠.

롯데가 만약, 이날 경기에서 당시 2위였던 두산을 꺾고 승리한다면 2위 자리를 탈환, 플레이오프에 직행할 가능성도 없지 않았죠.


하지만, 이날 강호동과 1박2일 멤버들은 부산 시민들의 가슴에 대못을 박아버리는 일을 저지르고 맙니다.

"응원을 하겠다"는 핑계로 핑계로 다수의 좌석을 차지해 제 돈주고 티켓을 구입한 관중들이 자리에 앉지도 못하는 것은 물론, 타 방송국의 야구 중계 카메라까지 밀어내는 등 민폐를 일삼은 것인데요.


여기까진 그러려니 치더라도, 진짜 문제는 5회말이 끝난 뒤, 클리닝 타임에 벌어졌습니다. 1박2일 멤버들이 그라운드에 등장, 응원한답시고 노래까지 불러댄 것인데요.

클리닝타임은 통상 짧게는 3분, 길어야 5분 안에 끝나지만 이 날 이 1박2일 팀의 공연 때문에, 무려 10분 넘게 경기가 지연되었고, 이로 인해 경기장 상태도 완벽히 복구하지 못하게 되며 경기의 흐름이 끊겨버렸죠.

롯데는 결국 삼성에게 3대0으로 패배하며 광탈, 매미라는 치욕스러운 별명까지 붙게 됐습니다.


이런 이유로, 부산 출신이자 롯데 골수팬인 배우 조진웅은 강호동 면전에 대고, "하차할 때까지 1박2일을 보지 않았다"고 밝히게 된 것이었는데. 우스갯소리였다고는 해도, 그간 강호동의 진행스타일에 불호를 외치던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고 하네요.


하지만 최근, 강호동을 향한 시청자들의 원성이 극에 달한 사건이 발생하면서 이 언행들이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7월 11일. 시즌제 프로그램인 대탈출 4가 첫방송되었습니다.

이에 정종연 PD는 대탈출 출연진들은 물론,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에게도 시즌4 방영에 앞서 시즌1부터 시즌3에 이르는 내용들을 다시 복습해 달라고 당부할 만큼 내용 숙지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첫 방송에서 강호동은 정종연 PD의 신신당부에도 불구하고 성의없는 방송 태도를 보여주었습니다. 


강호동은, 줄거리 복습을 잘 해온 신동이 활약을 할 때마다 그를 "황소개구리"라고 칭하며, 자신의 방송분량만 챙기려는 모습까지 보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잘나가는 연예인들 중 유일하게 유재석에게만 없다는 것 - 이슈트리

서울 한복판의 넓은 집, 고급 외제차, 명품백, 부동산. 돈 많은 연예인이라면 하나쯤 갖추고 있는 것들이죠. 그런데 재력이라면 뒤지지 않을 유재석이 이 중에서 유일하게 갖고 있지 않은 게 있

awesomeissuetree.co.kr

 

 

사랑꾼인척 하더니 전부 거짓말이었던 남자 연예인 TOP3 - 이슈트리

<이동건>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커플로 출연했다가 결혼까지 골인한 배우 이동건-조윤희은 대표적인 배우 커플 중 한 쌍이었습니다. 나란히 서 있는 비주얼도 훈훈하고, 서

awesomeissuetree.co.kr

 

발연기하는 주제에 후배들 밥그릇 뺏는 톱스타 TOP3 - 이슈트리

TOP3 한가인 2000년대 김태희, 손예진과 함께 미녀 배우의 대명사로 불리우던 배우 한가인. 그녀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시종일관 항상 같은 표정으로 연기를 한다는 평가를 들어왔는데요. 특히나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