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뇌출혈로 의식불명됐던 이외수 충격 근황

반응형

오늘은 뇌출혈로 의식불명됐던 이외수 충격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가 이외수의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2020년 9월 뇌출혈 투병 소식을 마지막으로 대중 앞에 얼굴을 드러낸 적이 없었던 이외수. 그는 현재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2020년 3월, 이외수가 뇌출혈로 쓰러졌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수술을 받았지만 회복에는 시간이 걸렸고, 결국 2020년 9월까지도 투병 생활을 이어갔는데요. 최근 전해진 소식은 더욱 안타깝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외수는 몰라볼 정도로 수척한 모습으로 재활에 임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다행히 2020년에 비해 호전되긴 했으나, 콧줄과 목관 때문에 말이 어려운 상태라고 하죠.

그런데 생사의 기로를 넘나들며 한 마디 말을 건네는 것조차 어려운 상황에 이외수가 아들에게 힘겹게 남긴 말 한 마디가 있습니다. 바로 '관심'인데요.


이에 그의 아들은 코로나19로 면회가 금지되어 아버지가 여러분의 사랑을 못느끼는 것 같다며, 대중들과 아버지를 잘 이어주는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죠.

그도 그럴 것이, 이외수는 적지 않은 나이에 활발한 SNS 활동을 펼쳐 대중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구설수도 잦았는데요. 그는 몇몇 막말 논란들을 비롯, 대마초와 혼외자 논란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바 있습니다.


혼외자 논란은 2013년, 이외수가 피소를 당하며 세상에 알려졌는데요. 오모 씨는 그가 본인과의 사이에서 가진 혼외자에 대한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았다며 그간 밀렸던 양육비 2억 원을 청구했죠.


또 이외수의 아내 전영자는 인터뷰에서 그의 외도로 위자료 1억 원을 썼던 적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당시 전영자를 향한 응원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2019년, 전영자는 43년의 세월을 끝내고 이혼을 요구했지만 이외수는 이혼이 아닌 '졸혼'을 택했습니다. 


하지만 떨어져 산지 1년만에 이외수가 병상에 누웠고, 전영자는 졸혼을 취소하겠다며 다시 이외수의 곁을 찾았는데요. 이후 현재까지 아들과 함께 그를 보살피고 있죠.

네티즌들은 조금씩 호전되고 있다는 이외수의 근황에 얼른 쾌차하시길 바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가 병마를 이기고, 다시 한 번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랍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발연기하는 주제에 후배들 밥그릇 뺏는 톱스타 TOP3 - 이슈트리

TOP3 한가인 2000년대 김태희, 손예진과 함께 미녀 배우의 대명사로 불리우던 배우 한가인. 그녀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시종일관 항상 같은 표정으로 연기를 한다는 평가를 들어왔는데요. 특히나

awesomeissuetree.co.kr

 

 

후배 노래도 모자라 목소리까지 훔쳐서 달달하게 땡긴 양아치 가수 TOP3 - 이슈트리

< TOP3 김창열 > 브라운 아이즈 소속으로 가창력 하나는 인정 받는 나얼씨. 과거 그는 ‘앤썸’이라는 그룹에 소속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나얼씨는 무명이었던 상태였고, DJ DOC의 <기다리

awesomeissuetree.co.kr

 

 

모두가 떡상할 줄 알았는데 밥줄 끊겨버린 연예인 TOP3 - 이슈트리

< TOP3 전도연 > 1990년 화려하게 데뷔하며 이후 온갖 여우주연상을 휩쓰는 등 아주 큰 인기를 끌었던 전도연씨. 그러다 2007년, 영화 ‘밀양’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최초이자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