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이슈

사랑꾼인척 하더니 전부 거짓말이었던 남자 연예인 TOP3

오늘은 사랑꾼인척 하더니 전부 거짓말이었던 남자 연예인 TOP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동건>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커플로 출연했다가 결혼까지 골인한 배우 이동건-조윤희은 대표적인 배우 커플 중 한 쌍이었습니다. 

나란히 서 있는 비주얼도 훈훈하고, 서로를 향한 꿀이 떨어지는 눈빛은 더 훈훈해 한동한 바람직한 커플의 대명사로 불린 이동건과 조윤희. 그러나 모두 '척'에 불과했던 것일까요?


조윤희가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결혼기념일 관련 에피소드를 전하면서 논란이 됐는데요. 

결혼 기념일 당일에 이동건이 족발을 먹자고 해 억지로 먹고 있는데 갑자기 밖에서 불꽃놀이가 시작됐다는 조윤희. 

이에 이벤트인줄 알고 감동해 이동건에게 불꽃놀이가 왜터지는지 모르는척 물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글쎄" 라고 대답한 이동건. 한마디로 결혼기념일이었던 사실조차 모르고 있었던 것이죠. 


이동건은 2020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족발 사건'에 대해 언급하며 "아내가 원해도 이벤트는 못 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MC들이 황당해하며 "지금까지 한 번도 이벤트를 안 해줬냐"고 묻자 "아직 한 번도 안 해줬다"며 자랑스럽게 답변, 특히 여성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기도 했습니다. 



<윤형빈>


2013년 개그우먼 정경미와 결혼하며 대한민국 개그맨 커플의 계보를 잇게 된 윤형빈.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공개되자마자 대중의 엄청난 박수와 축하를 받은 바 있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정경미 포에버'는 온데간데 없는 충격적인 반전이 공개됐습니다. 개그맨 커플들의 일상을 공개하는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 두 사람이 출연하며 예상과 전혀 다른 결혼 생활이 공개된 것인데요.


밥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던 정경미와 윤형빈. 정경미가 고기가 당기지 않는다고 하자 윤형빈은 "입덧하나?"라고 물었는데요. 

정경미는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으며 "입덧은 진작에 끝났다. 내가 입덧을 한 건 아냐"고 되물었죠. 

심지어 현재 임신한 아내가 임신 몇주 차인지, 어떤 산부인과를 다니는지, 심지어 결혼 몇년차인지조차 모르는 무심함의 절정을 보였습니다.


정경미는 이에 덧붙여 "임신해서 배가 나왔는데 배가 왜이렇게 나왔냐고 막말까지 하더라"고 폭로, 끝내 울음을 터뜨리기까지 했습니다.



<정겨운>


2019년 3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배우 정겨운이 합류를 결정하였습니다. 

정겨운은 2014년 모델 출신 웹디자이너 서모 씨와 결혼했다 2년만에 이혼, 이후 1년만에 초고속으로 재혼하며 이혼하기 전부터 현재의 부인과 바람을 피운 것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죠.


이혼 당시, 정겨운 본인은 "결혼 초부터 성격이 안 맞았다"고 주장했지만 전 부인 서모 씨는 "정겨운이 가정에 소홀하다가 일방적으로 이혼을 요구했다"는 입장을 전하였습니다.

유흥업소에서 만난 여성에게 반해 과거까지 세탁해주고 결혼했지만, 옛 습관을 버리지 못한 부인과 계속해서 충돌이 생겼고 결국 이혼까지 하게됐다는 것이죠.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방송에서 이동건 우아하게 돌려깐 조윤희 (핵사이다 주의) - 이슈트리

배우 조윤희와 딸 로아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비록 혼자 하는 육아지만, 로아를 다정하게 돌보는 조윤희의 모습에 응원이 이어졌는데요. 동시에 조윤희가 로아의 아빠, 이동건을 언급해 세간

awesomeissuetree.co.kr

 

 

발연기하는 주제에 후배들 밥그릇 뺏는 톱스타 TOP3 - 이슈트리

TOP3 한가인 2000년대 김태희, 손예진과 함께 미녀 배우의 대명사로 불리우던 배우 한가인. 그녀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시종일관 항상 같은 표정으로 연기를 한다는 평가를 들어왔는데요. 특히나

awesomeissuetree.co.kr

 

 

후배 노래도 모자라 목소리까지 훔쳐서 달달하게 땡긴 양아치 가수 TOP3 - 이슈트리

< TOP3 김창열 > 브라운 아이즈 소속으로 가창력 하나는 인정 받는 나얼씨. 과거 그는 ‘앤썸’이라는 그룹에 소속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나얼씨는 무명이었던 상태였고, DJ DOC의 <기다리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