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이슈

발연기하는 주제에 후배들 밥그릇 뺏는 톱스타 TOP3

오늘은 발연기하는 주제에 후배들 밥그릇 뺏는 톱스타 TOP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3 한가인


2000년대 김태희, 손예진과 함께 미녀 배우의 대명사로 불리우던 배우 한가인. 그녀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시종일관 항상 같은 표정으로 연기를 한다는 평가를 들어왔는데요.

특히나 연기력이 대두되었던 작품은 2012년, 시청률 40%라는 초대박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었죠. 

아역으로 활약한 여진구-김유정-임시완의 서사깊은 열연으로 화제였지만, 이윽코 성인배우들의 합이 안맞는 등장은 몰입도를 깨기 충분했습니다. 오죽하면 "김수현이 한가인 멱살 잡고 캐리한 드라마"라는 말까지 생겨날 정도였는데요. 


상대역인 김수현과의 케미가 없는 것은 둘째치고 눈을 동그랗게 뜨고 초등학생이 국어책을 읽는 듯한 연기와 우는지 웃는지 모르겠는 표정연기는 그야말로 엉망진창이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최종회가 다가올수록 한가인 씨의 분량은 계속해서 줄어들고 말았습니다.


TOP2 송승헌


잘생김, 미남 대명사로 표현되며 진한 눈썹이 포인트이자 매력인 배우 송승헌. 그는 아이러니하게도 배우경력 27년차, 한류스타라는 칭호가 무색하게도 1996년 '남자셋 여자셋' 2000년 '가을동화', 2008년 '에덴의 동쪽' 말고는 별다른 히트작이 없는 톱스타로 유명한데요.

하는 작품마다 족족 말아먹는 국밥배우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라고 하죠. 성공률이 거의 5%에 불과한 저조한 성적의 뒷편에는 사실 송승헌 씨의 처참한 발연기가 한몫했다고 합니다.

매 작품마다 발연기 논란이 나오는 송승헌 씨.그는 그동안 대부분 연기력이 출중한 배우와의 작업보다는 아직 실력이 부족한 비슷한 수준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는 경우가 대다수였습니다. 


한편, 그동안 연기가 재미 없었다고 밝혔던 송승헌씨는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어느 팬의 편지 내용이 굉장히 와 닿았었다고 밝혔습니다. 

바로 ‘배우라는 직업을 가진 자신에게 감사하며 사세요’라는 한마디였죠. 그는 진심 어린 팬의 조언에 연기 욕심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 인터뷰 이후,  이제는 성장하나 기대했지만... 드라마 '보이스 시즌4'에서 송승헌 씨의 연기력은 여전히 제자리걸음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시청자들의 원성이 자자하다고 하죠.


TOP1 정우성


한국 연예계에서 상당한 이름값을 차지하는 배우이자 30년 가까이 대표 미남 배우 타이틀을 지키고 있는 인물, 정우성.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까지 수상한 그이지만 사실 그에게 연기력은 늘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논란중 하나인데요.

표정 연기나 눈빛은 좋은 편이지만 같은 90년대에 데뷔한 비슷한 경력의 남자배우들과 비교해보면, 데뷔 30년차 정우성 씨의 발성과 딕션, 연기력은 어떤 수준인지 짐작케하는데요.

데뷔작인 <구미호>, <본투킬>, <모텔 선인장>은 차마 보기 민망한 수준이라고하죠.


또 곽경택 감독의 2003년 작품 '똥개'에서는 바보 캐릭터로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했으나, 어색하고, 어설픈 사투리 연기는 아직까지도 그의 발연기 대표영화로 거론되고 있는데요. 

이후, 데뷔 이후 줄곧 상복이 없던 그에게 생애 처음으로 남우주연상을 안긴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영화 '아수라'였는데요.

이 작품에서 그는 표정이나 액션은 괜찮았다는 평을 받기도 했지만, 아직도 '욕 연기'에 있어서 어색하다는 대다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얼굴은 정말 잘생겼지만 연기는 최악인 남자배우 TOP4 - 이슈트리

TOP4 안재현 모델 출신이었던 안재현 씨는 신인시절 단 두개의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한 후 2015년 드라마 ‘블러드’에 주연배우로 발탁 됩니다. 그는 이 작품을 통해 전처인 구혜선 씨를 만나

awesomeissuetree.co.kr

 

 

"돈 너무 밝힌다"고 실명으로 공개저격 당한 남자배우 TOP3 - 이슈트리

<배용준> 2014년, 한 남성이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욘사마 배용준을 향해 ‘돈에 미친 배용준’ ‘배용준 돈사마’ 등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부으며 1인 시위를 벌여 논란이 된 바 있는데요.

awesomeissuetree.co.kr

 

 

방송에서 이동건 우아하게 돌려깐 조윤희 (핵사이다 주의) - 이슈트리

배우 조윤희와 딸 로아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비록 혼자 하는 육아지만, 로아를 다정하게 돌보는 조윤희의 모습에 응원이 이어졌는데요. 동시에 조윤희가 로아의 아빠, 이동건을 언급해 세간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