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방송 막은 가게에서 난동부린 아프리카BJ 홍이 논란

반응형

오늘은 방송 막은 가게에서 난동부린 아프리카BJ 홍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프리카TV bj 홍이는 실시간 야외방송을 진행하던 중 먹방 컨텐츠를 찍기 위해 식당을 방문했는데요. 하지만 그곳에서 알바생을 상대로 갑질을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당시 홍이가 촬영했던 부산은 비가 많이 오고 있었는데요, 홍이는 비를 뚫고 칼국수집을 방문했습니다. 

이후 촬영 협조를 부탁했지만 해당 식당 알바생은 "저희 식당은 방송(촬영)이 불가능하다. 죄송하다"고 설명했는데요. 


하지만 이후에도 홍이는 미련을 버리지 않고 "저희 진짜 딱 말할게요 저희 여기 칼국수 먹고 싶어가지고 옷 젖고 여기까지 왔는데 저희 이렇게 보내는 겁니까?""고 말했습니다. 

이에 알바생이 "제가 알바생이라서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니에요" 라고 재차 거절하자 홍이는 분노하며 "아 그럼 사장 나오라 그래!" 라고 소리쳤습니다. 


홍이는 이후에도 계속 젖은 머리를 부여 잡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는데요. 심지어 마스크도 제대로 착용하지 않고 알바생들 얼굴도 그대로 방송에 노출시키며 논란이 됐죠. 

이에 누리꾼들은 "이러니까 식당에 비제이, 유튜버 못 들어온다고 써놓지." "비제이가 벼슬이냐?" "턱스크 개념없다."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뇌까지 섹시한 BJ 감동란, 지금까지 이런 여캠은 없었다 - 이슈트리

프로필 본명 김소은, 현직 아프리카 여캠 BJ다. 정확한 나이는 공개하지 않았는데, 20대 후반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169cm에 58kg으로 부친을 닮아 키가 크고 모친을 닮아 80E의 전투력을 가지고 있다

awesomeissuetree.co.kr

 

 

철구 딸 연지가 최근 이상한 행동하는 충격적인 이유 - 이슈트리

철구 외질혜 이혼 후 아빠 철구와 할머니와 함께 살게 된 연지. 하지만 심적인 문제가 있는지 최근 이상행동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철구는 남순, 킴성태와 함께 아프리카 TV 비글즈 생방송

awesomeissuetree.co.kr

 

 

생방송 중 실제로 죽기직전까지 싸운 BJ들 TOP3 - 이슈트리

황래혁&김인환 황래혁과 김인환은 손절한 관계인데요, 황래혁이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가와 김인환에게 말을 겁니다. 황래혁이 왜 연락을 씹었냐고 하자 김인환은 ㅈ같아서 라고 공격하는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