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AOA 민아 현재 소름돋는다고 난리난 과거 방송 장면

반응형

오늘은 AOA 민아 현재 소름돋는다고 난리난 과거 방송 장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OA의 전 멤버 권민아가 양다리 연애를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그 여파로 AOA 내 괴롭힘 사건이 또 다른 국면을 맞은 가운데, 권민아와 AOA가 함께 출연했던 과거 방송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AOA 괴롭힘 사건 폭로 당시, 권민아는 지민을 비롯한 AOA 멤버 모두를 괴롭힘 가해자, 방관자로 지칭했었습니다.

이에 AOA 모든 멤버가 현재까지도 별 소식 없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번 양다리 논란 이후 권민아의 신뢰도는 하락 중인 상황입니다.

권민아의 일관성 없는 진술이 대두되며 AOA 사건에 대해서도 계속 말을 바꾸는 모습이 목격됐기 때문인데요. 

일각에서는 AOA 멤버들 모두를 가해자로 몰기에는 부적합하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 권민아가 AOA 멤버 찬미를 싫어했다는 언급을 한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해당 방송에서 찬미는 연습생으로 뽑혔을 무렵, 권민아가 본인을 싫어한 바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첫날부터 실수로 문을 부수고 들어왔기 때문이라고 했는데요.


그런데 권민아의 말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찬미, 설현과 함께 식사 도중 찬미가 밥을 조금 먹는 것을 보고 충격받았다는데요.

이후 연습생 언니들에게 달려가서 이 사실을 전달, 찬미를 티가 날 정도로 싫어했다고 합니다.

그때 찬미는 겨우 15살이었다고 하죠. 그동안 괴롭힘 피해를 호소했지만, 정작 본인도 정당한 이유 없이 멤버를 미워한 적이 있던 셈인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내로남불이라며 비판적인 의견을 보이고 있죠.


한편 권민아는 사건 당시 찬미의 마지막 질문이 "좋았던 기억은 없어?"였다고 밝히며, 찬미를 확실한 방관자로 지목한 바 있습니다.

또 "내 앞에선 지민 욕하고 뒤에 가서 지민을 달랜다"  "박쥐처럼 굴었다"고 폭로하기도 했죠.

이에 설현과 찬미는 끝없는 논란에 시달려야만 했는데요.

그러나 권민아는 폭로 직전까지 AOA 멤버들과 교류하고, 만남도 가졌다고 하죠.

결국 권민아의 일방적인 주장을 다시금 돌아봐야 한다는 지적이 이어지는 상황이네요.

네티즌들이 더이상 권민아의 주장을 신뢰할 수 없는 상황! 사건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여자 아이돌 괴롭혀서 시청자들까지 괴롭게 했던 예능 프로 TOP3 - 이슈트리

2016년에 방영됐던 프로듀스 101은 여자아이돌의 험난한 데뷔과정을 그려내 크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는 지나친 가학성 논란도 잇따랐는데요. 그렇다고 데뷔 후에 꽃길만 펼쳐지

awesomeissuetree.co.kr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몰래 벌이고 있던 미친짓! (feat. 분노조절장애) - 이슈트리

지난 2월, 흥국생명 김연경 선수와의 갈등을 비롯 중학교 시절 추악한 과거에 관란 논란으로 선수 생활이 사실상 끝났다해도 무방한 이재영-이다영 쌍둥이 자매.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자 과거

awesomeissuetree.co.kr

 

 

소속사 사장의 노예였다는 걸그룹 TOP3 - 이슈트리

<다이아> 걸그룹 ‘다이아’는 데뷔 전부터 잡음이 끊이질 않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언플로 유명한 MBK의 대표 김광수는 그룹 기획 단계에서부터 ‘티아라 동생’ 그룹이라며 언플을 시도했으나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