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유재석 닮아서 잘나갔던 개그맨, 방송에서 사라져버린 이유

반응형

스타의 닮은꼴은 늘 이슈가 되죠. 그렇기에 스타의 닮은꼴로 이슈몰이를 하는 신인들도 적지 않은데요.


그 중에서도 유재석 닮은꼴로 빵 떴던 이 개그맨, 지금은 뭐하고 있길래 TV에 나오지 않는 걸까요?

오늘은 유재석 닮아서 잘나갔던 개그맨, 방송에서 사라져버린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2011년, 사회 풍자 개그를 선보였던 코너 사마귀 유치원. 이 코너에서 개그맨 정범균은 메뚜기 동생 사마귀라며 등장, 유재석을 닮은 얼굴을 개그 포인트로 내세웠는데요.

도플갱어 수준으로 닮은 얼굴 덕에, '유재석 닮은꼴'로 크게 화제몰이를 할 수 있었죠.

그렇게 코너의 인기에 힘입어 정범균은 해피투게더에 패널로 출연하며 진짜 유재석과 마주하게 됐습니다.


유재석은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너무 닮았다며, 놀라운 싱크로율에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정범균이 KBS 공채 개그맨 후배인 데다가 본인과 닮은 얼굴로 떴기 때문인지, 유재석은 이후로도 정범균을 챙겼습니다. 


해피투게더에서 정범균의 분량을 챙겨주는 건 물론, 함께 광고를 찍기도 했죠.

조세호, 박명수가 유재석과 함께 있으며 빛을 봤던 것처럼 정범균도 유재석을 등에 업고 승승장구할 일만 남아있었는데요.


하지만 알고보니, 정범균은 얼굴만 유재석이었습니다. 그는 해피투게더에서 묵언수행을 지속, CCTV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아쉬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게다가 곽현화와의 사진 논란까지 불거지며 이미지는 점점 비호감으로 하락하고 말았습니다.

개그라도 잘하면 모르겠지만, 개그콘서트에서도 캐릭터가 항상 똑같다, 매너리즘에 빠졌다는 평가가 이어졌죠. 야심차게 웃찾사로 이적해 코너를 선보였지만 통편집, 해피투게더에서도 하차하게 됐죠.

결국 '유재석 닮은꼴'이 캐릭터의 전부였던 정범균은 점점 본인의 설 자리를 잃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해피투게더 이후 유재석과 방송한 적이 없는 걸로 보아, 현재 정범균과 유재석의 인연은 끊어진 것으로 추측됩니다.


최근에는 또 유재석 닮은 얼굴을 내세워 유산슬의 짝퉁 유산균으로 트로트가수 데뷔를 했지만, 별다른 반응은 얻지 못하고 활동을 종료했다고 하네요.



스타와 닮은 얼굴은 그저 신호탄일 뿐! 앞으로 달려나가기 위해서는 원조를 능가하는 능력이 더 중요한 거 아닐까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내숭 떨면서 착한 척 하는 여배우들 교양있게 돌려깐 유재석 - 이슈트리

2021년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의 영광은 유재석 씨에게 돌아갔죠. 한편, 함께 수상한 감독에 비해 배우들의 리액션이 크지 않아 “배우들이 예능인 무시한다”는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을 수밖에

awesomeissuetree.co.kr

 

 

이효리가 유재석은 끝났다고 말했던 이유 - 이슈트리

패밀리가 떴다부터 환불원정대까지 만났다 하면 대박을 터뜨리는 조합이 있으니, 바로 유재석과 이효리입니다. 그런데 사실, 과거 이효리는 유재석이 망할 거라고 생각했다는데요. 그 이유는

awesomeissuetree.co.kr

 

 

현재 난리 난 유재석의 실제 목소리... 유재석 방송용 목소리의 정체 - 이슈트리

방송용 목소리, 방송용 얼굴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연예인들은 카메라 앞에서 평소와 사뭇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이는 국민MC 유재석도 마찬가지라는데요. 시청자들은 알 수 없는 그의 실제 목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