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절대 안된다더니... 조윤희가 갑자기 방송에서 딸 공개한 이유

반응형


배우 조윤희와 이동건의 딸 얼굴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과 이혼 내내 베일에 쌓여있던 딸 '로아'는 7월 첫방송을 앞둔 내가 키운다의 티저 영상에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기대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한편으로 의문스럽다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조윤희 이동건은 로아가 어렸을 때 사진 유출에 민감한 반응을 보였던 바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조윤희가 갑자기 방송에서 딸 공개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로아의 돌잔치에 참여한 한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로아를 안고 웃음짓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게재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는 즉시 기사화됐고, 사진은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했는데요.


그때 이동건은 "로아의 얼굴이 노출되는 건 부모로서 원치 않는 일"이라며 공개적으로 글을 올려 삭제를 부탁했습니다. 자식의 얼굴 노출은 원치 않는다는 의견이었는데요.

 


물론 로아의 측면 사진이 몇 차례 공개되었던 바 있지만, 직접적인 공개는 처음이었기에 대부분 두 사람이 이해된다는 반응이었죠.

그 일이 있고 2년 후, 조윤희와 이동건은 이혼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이 없던 조윤희는 육아 예능으로 복귀, 이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딸을 방송에 공개했죠.

그러자 일각에서는 로아의 얼굴 공개를 두고 두 사람의 의견 차이가 있었던 것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물론 이혼 후 조윤희의 심경이 달라졌을 가능성도 큰 상황인데요.

한편으로 로아의 순한 눈매가 이동건과 판박이라며, 피는 못 속인다는 의견도 지배적이네요.


전남편이 배우인 만큼 출연에 부담을 느꼈을 조윤희에게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녀가 공개할 육아 현실이 싱글맘, 싱글대디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마이크로닷 사귀다 헤어진 홍수현, 결혼한 남편의 충격적인 정체 - 이슈트리

몇년 전 12살 연하 마이크로닷과의 연애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배우 홍수현이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비연예인이라 홍수현측에서는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진 않

awesomeissuetree.co.kr

 

 

잘나가는 남자랑 결혼했다가 영혼까지 탈탈 털린 여자아나운서 TOP3 - 이슈트리

<김경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당대 인기 예능으로 손꼽힌 <스펀지> MC와 더불어 아나운서라면 누구나 꿈꾼다는 9시 뉴스의 메인 앵커 자리까지 예능과 보도국, 교양 프로그램을

awesomeissuetree.co.kr

 

 

방송에서 여자 이용해먹다 실체 들통난 남자 연예인 TOP3 - 이슈트리

누군가의 연애담은 언제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듭니다. 특히 연예인들의 연애담을 다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리얼이라는 말이 주는 무게가 있는 만큼, 시청자들의 몰입도도 높은 편인데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