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유노윤호 서예지한테 조종당했다는 증거 모음

반응형

2014년, 서예지와 유노윤호는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드라마 야경꾼일지에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졌다는 내용이었는데요. 

오늘은 유노윤호 서예지한테 조종당했다는 증거 모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둘의 해명으로 일단락되었던 이 열애설이 서예지의 논란 이후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을 지켜봤던 야경꾼일지 스태프들의 증언이 나왔기 때문이죠.


스태프의 증언에 따르면, 촬영현장에서 서예지와 유노윤호는 같은 차에 타 있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었다고 합니다.놀라운 점은 가끔 차 안에서 서예지의 고함이 들리기도 했다는 건데요. 


결국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유노윤호는 달라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촬영 시작만 해도 남녀 구분 없이 스태프들과 친하게 지내며 분위기가 좋았지만 어느 날부터 수정 메이크업을 받을 면 눈을 감고 뒷짐을 진 채, “빨리 끝내달라, 얼굴은 만지지 마라”는 요구를 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휴대폰을 놓지 않고 계속 누군가와 연락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는데요.


이는 김정현의 제작발표회  논란을 떠올리게 하죠.

이러한 관계의 괴로움 때문인지, 유노윤호가 식사를 거의 못하는 상태였다는 증언도 있었습니다. 결국 촬영이 계속되며 유노윤호는 점점 야위어갔다는 후문인데요.


 이러한 내용을 토대로, 네티즌들은 서예지와 유노윤호가 해명과 달리 실제 사귀었던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노윤호가 스태프들을 대하는 태도가 갑자기 달라진 이유도, 서예지의 김정현에게 그랬듯 ‘딱딱하게 할 것’을 요구했기 때문이라는 추측이 지배적이죠. 실제로 야경꾼일지의 메이킹 영상을 보면, 다른 사람들은 다 웃고 있는 NG 상황에 유노윤호는 상당히 피곤한 얼굴을 한 채 딱딱하게 굳어있는데요.

다른 메이킹 장면에서도 수정 메이크업을 받는 동안 정색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화기애애했다는 초반 촬영 분위기와는 제법 다른 모습인데요. 물론, 해당 의혹은 사실이라고 받아들이긴 힘든 부분도 있습니다.

서예지와 유노윤호는 이미 동료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해명한 바 있을 뿐더러, 당시 유노윤호는 해외 공연 스케줄과 드라마 스케줄을 병행하며 강행군을 달리고 있었기 때문이죠.


의도해서 스태프들에게 딱딱하게 굴었다기보다, 실제로 잠이 부족하고 피곤해서 그랬을 수도 있다는 말인데요. 하지만 서예지의 논란이 여전히 뜨거운 데다가, 스태프들의 증언까지 나온 상황이라 그의 모습이 다르게 보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연인끼리 애정싸움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싸움이 공적 업무에 영향을 끼쳐선 안될 일이죠. 날이 갈수록 해명할 것들만 늘어나고 있는 서예지! 앞으로 그녀가 떳떳하게 대중 앞에 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서예지, 조연 주제에 여주인공 밀어내려고 했던 민폐짓? - 이슈트리

사생활과 갑질이 끝이 아니었습니다. 스페인 유학 시절 가까이 지낸 지인의 증언으로 통장 비밀번호를 알려줄 것을 강요한 것과 비행기 티켓 값을 갈취한 전적까지 밝혀져 연일 역대급을 갱신

awesomeissuetree.co.kr

 

 

서예지가 주연배우 따내려고 했던 소름 끼치는 행동 (+카톡 내용) - 이슈트리

열애설 하나로 이렇게 역풍을 맞게 될 지 몰랐을 겁니다.12일 연예 전문매체 디스패치가 충격적인 내용을 공개하는데요. 장르가 바뀐 수준이라는 ‘시간’의 원 대본과, 그 배경에 있는 서예지

awesomeissuetree.co.kr

 

 

서예지의 소름 돋는 열애설 총정리 (그녀에게 조종당한 남자들 ㄷㄷ) - 이슈트리

서예지와 김정현의 민폐 집착 연애사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가운데, 서예지의 과거 열애 의혹들까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의혹들이 사실이라면 경악스러울 의혹들에 많은 네티즌들은 놀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