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성형하고 나타난 유튜버 보겸의 첫 영상 충격적 반응

오늘은 성형하고 나타난 유튜버 보겸의 첫 영상 충격적 반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혐 유튜버 논란의 심적 부담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새 사람으로 태어나겠다며 성형 수술을 감행한 보겸. 팬들이 우려의 시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최근 보겸이 충격적인 근황을 알려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윤지선 교수는 논문을 통해 보겸의 유행어인 '보이루'의 뜻을 왜곡함과 동시에 보이루가 대표적인 여성혐오 용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에 보겸은 보이루는 보겸+하이루의 합성어에 불과하다고 밝히며 윤지선에 대한 항의를 지속해 왔는데요. 언론의 편향적인 보도로 가해자 프레임까지 씌워진 상황, 끝내 보겸은 대대적인 소송을 진행하겠다고 선언했죠.

하지만 이와 별개로, 논란에서 비롯된 심적 부담이 컸던 걸까요? 그는 결국 "현재의 이미지를 모두 바꾸고 싶다"며 성형을 결정했습니다. 뜬금없이 올라온 성형 수술 영상에 팬들의 충격도 컸는데요.

그리고 어제, 보겸이 서브채널을 통해 또 다른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등장한 보겸은 "수술 영상에서 보여드린 얼굴이 마지막일 것 같다", "얼굴을 보여드리기가 아직은 자신이 없다"는 의미심장한 말로 한동안 얼굴을 공개하지 않겠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일각에서는 앞으로도 계속 얼굴을 가리지 않겠냐는 추측도 제기됐습니다. 정확한 얼굴 공개 시기를 알리지 않았을 뿐더러, 그의 목소리에서 아무런 자신감도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이죠.

결국 네티즌들은 예전의 활기찬 목소리가 아니다, 가해자가 아닌데 왜 얼굴을 가려야 하냐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모든 논란의 시작인 윤지선은 최근까지도 사과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죠.

최근 한 일본 유튜버는 얼굴 공개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무분별한 사생활 공개에서 오는 어려움이 그 이유였는데요. 왜곡된 논문 내용으로 고통받고 있는 보겸도 이대로 영원히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것은 아닐지, 팬들의 우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사람 목숨보다 관심받는 게 더 중요한 무개념 여자연예인 TOP3 - 이슈트리

연예인들도 사람이니 말실수를 할 수도 있다지만, 적어도 지켜야할 선은 있는 법입니다. 그러나 이 연예인들은 누군가의 목숨이 달린 일에 함부로 선을 넘었다가 제대로 ‘무개념’ 인증을 했

awesomeissuetree.co.kr

 

 

연예인이라고 혼자만 특별대우 요구하다 개망신당한 여배우 TOP3 - 이슈트리

<이하늬> 건강함이 돋보이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시원시원한 미소로 2006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며 배우 데뷔에 성공한 이하늬. 당시 이하늬는 이듬해 개최된 미스 유니버스에도 진출하여

awesomeissuetree.co.kr

 

 

영화 감독한테 속아 상체 ㄴㅊ 할수밖에 없었던 여배우 - 이슈트리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배우 김영란과 혜은이는 과거 영화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김영란은 배우 백일섭과 찍은 영화 “처녀의 성”을 언급하며 상의 노출신을 어쩔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