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이슈

멸치에서 벌크업 성공해딴사람 된 연예인 TOP5

반응형

오늘은 멸치에서 벌크업 성공해딴사람 된 연예인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5 박서준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복싱선수 캐릭터를 맡으며 레전드 피지컬을 보여준 박서준. 특히나 화난 등근육으로 시청자들을 겁에 질리게 하기도 했죠.

하지만 그의 떡 벌어지는 몸매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결과가 아닌데요. 지금의 모습과 비교되는 데뷔 초, 박서준 씨는 가수 방용국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몇몇 액션 장면에서 어딘가 병약해보이는 액션 연기를 보여줬죠. 심지어 수트에 어깨패드가 들어갔는데도 좁아보이는 굴욕을 맛봐야만 했는데요. 

이후 그가 본격적으로 몸을 키우기 시작하면서 A급 스타로 떡상하게 되죠. 피나는 노력으로 건강한 몸을 얻어낸 그. 연기도 연기지만 이런 노력이 새삼 대단해보이네요.

TOP4 차은우 

날고 긴다는 남자 배우들의 비주얼을 단번에 이긴다는 유일무이한 아이돌 멤버.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 얼굴천재라는 평가를 듣는 차은우지만 그에게도 아주 약간의 굴욕적인 과거가 있는데요.

아직 빠지지 않은 젖살에 풋풋하다는 반응도 있었지만 너무나도 슬림한 상체에 당시 누리꾼들은 "백숙 같다" "우리 은우 옷 입자" "안본 눈 삽니다"라며 얼천의 2% 부족한 피지컬을 눈 감아주려 했는데요. 이후 2019년, 차은우 씨가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함과 동시에 인지도와 인기가 급상승하는 효과를 얻기 시작합니다. 

한 행사에서 포착된 차은우 씨는  셔츠 한장만 걸쳤을 뿐인데 두드러지는 탄탄한 가슴 근육과 함께 어깨 역시 이전보다 훨씬 넓어져 완벽한 피지컬을 갖추며 완전체가 되었죠. 

또 드라마 속 한 장면에서도 CG 같은 등근육에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얼굴은 타고나게 잘생기게 태어날 수 있어도 몸은 스스로 가꿔야한다는 말이 이해가 가는 대목입니다.   

TOP3 이민호 

드라마 '꽃보다남자', '상속자들'로 한류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이민호. 날 때부터 완성형 몸을 지녔을 것만 같았던 그 하지만 사실 지금과는 정반대인 깜짝 놀랄만한 과거를 지녔다고 하죠.

진한 이목구비의 외모로 일반인 시절부터 늘 주목을 받았던 그는 데뷔전과 데뷔초 좁은 어깨 때문인지 어쩐지 다소 얼굴이 커보였습니다. 완성형 얼굴에 비해 피지컬은 아쉬웠던 것을 그 또한 느낀 것일까요?   

이후 점점 변화하는 이민호 씨의 몸을 보면 얼마나 운동에 노력을 기울였는지 느끼게 하죠. 슬슬 자신감이 생겨난 그는 이후 작품마다 샤워신, 서핑신 등 힘겹게 만들어 낸 몸을 자랑하며 확 달라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누리꾼들은 "이분야 갑은 이민호" "헬스갤 3대 난제중 하나가 이민호 어깨라 그랬었는데" "전엔 얼굴 커보였는데 벌크업하니까 밸런스가 맞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TOP2 김우빈

지난 2017년 희귀병 비인두암으로 연예계 활동중단을 선언하며, 투병에 돌입했던 배우 김우빈. 최근 다시 연예계 복귀에 시동을 걸면서 연인 섹시러블리 대표배우 신민아 씨와도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모델 출신인 김우빈 씨는 모델로서 활동할 당시 호리호리한 체격의 소유자였습니다. 마른 몸을 선호하는 모델 업계의 특성상 마른 체형의 그였지만 타고난 키와 체격만은 여전했죠.

그런 그가 배우로 전향한 후에는 벌크업을 하기 시작하는데요. TV에서는 서서히 넓어지는 그의 어깨를 볼 수 있었죠. 특히나 수지 씨와 함께 출연한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선보인 완성형 근육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는 몸을 만들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어깡으로 만든 트레이너가 양치승 관장임""기본 뼈대가 있네ㄷㄷ"등 그의 반전 과거에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TOP1 김하온

2018년 엠넷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은 래퍼 김하온. 방송 당시 평범한 고등학생의 모습이었던 그가 최근 벌크업을 한 듯 딱 벌어진 어깨와 탄탄해진 가슴 근육을 드러내며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로 대중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무표정으로 가만히 있으면 얼핏 한 조직의 형님처럼 보일만큼 이제는 참 으른으로 변화한 그.  소속사 대표 제이팍 박재범의 영향 때문인지 함께 미치게 운동하는 모습이 재조명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누리꾼들은 "장첸 같다" "몸이 두배가 됐넼ㅋ" "음 난 조금 무서워"라며 갑작스러운 그의 변회에 당황하기도 했습니다.

멸치라는 냉혹한 평가를 이겨내고 피나는 노력으로 멋진 몸과 인기를 얻어낸 연예인들. 귀찮음과 세상의 수많은 맛있는 음식의 유혹을 이겨내고 운동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점점 여름 휴가시즌이 다가오는 요즘, 건강해진 모습의 이들처럼 몸을 열심히 가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유부남이라면 못참는 이미숙의 남자들 총정리 - 이슈트리

1.연하남 킬러 이미숙 몸 좋은 연하남이 정말 좋다더니, 이미숙이 방송에서 언급한 연하 남자연예인들만 해도 한 트럭입니다. 이미숙은 씨엔블루의 이종현에게는 남자답다고 칭찬, 이종석에게

awesomeissuetree.co.kr

 

 

영화 감독한테 속아 상체 ㄴㅊ 할수밖에 없었던 여배우 - 이슈트리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배우 김영란과 혜은이는 과거 영화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김영란은 배우 백일섭과 찍은 영화 “처녀의 성”을 언급하며 상의 노출신을 어쩔

awesomeissuetree.co.kr

 

센 척 하더니 중국 앞에 무릎꿇은 가짜사나이 TOP3 - 이슈트리

눈치보지 않는 속시원한 발언과 행동으로 매력 뿜뿜. 꾸준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상남자들. 자신감을 잃지 않는 당당한 그들을 보고 있으면 사이다를 마신 것처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