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영화 감독한테 속아 상체 ㄴㅊ할 수 밖에 없었던 여배우

반응형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배우 김영란과 혜은이는 과거 영화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오늘은 영화 감독한테 속아 상체 ㄴㅊ할 수 밖에 없었던 여배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영란은 배우 백일섭과 찍은 영화 "처녀의 성"을 언급하며 상의 노출신을 어쩔 수 없이 찍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김영란은 "5월에 계곡 물속에 들어가는 장면이 있었다. 상의를 벗으면 뒷모습 밖에 나올 수 없다고 벗고 들어가라는 거다. 그래서 벗고 들어가서 찍었다." 라고 말해 노출신 비하인드를 이야기해주었는데요.

김영란은 뒷모습만 나오는 줄 알고 합의하에 노출신을 진행한 것이죠. 하지만 반전이 있었습니다. 


영화에서는 뒷모습만 나왔지만 당시 스틸맨(사진 기사)가 먼저 가서 풀 숲에 숨어 있다가 앞모습, 가슴을 찍었다고 했는데요. 모든 스태프가 다 김영란씨 가슴을 봤고 김영란씨는 일주일 동안 울 정도로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23살에 찍은 영화 '독신녀'에서의 키스신 비화도 밝혔습니다. 그는 배우 신성일의 눈도 못 마주칠정도로 부끄러움을 많이 탔다고 하는데요. 

김영란은 그 당시를 회상하며 "진하게 키스를 했는데 너무 창피해서 앞이 안보였다. 촬영을 마치고 나니 엄앵란 선생님도, 우리 엄마도 현장을 보고 있었다. 너무 부끄러웠다." 며 평생 못 잊을 기억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야기 막바지에 김영란은 "가슴이 작지도 않고 예뻤는데 많이 찍어놓을걸" 이라고 우스갯소리를 하며 "지금 생각해보면 울 일이냐. 배우인데? 그 때는 너무 어렸다." 라며 의연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제 3자가 듣기엔 당시 촬영 현장이 충격적인 건 사실이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한 신인배우가 주변 배우들 모두 갑분싸 만든 이유 - 이슈트리

‘처음부터 호구 같았어요.’ 어린 배우가 웃으면서 말하고 배우 최우식은 애써 표정관리를 하는 듯 보입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어느 자리든간에 그 자리에 맞는 격식을 차려야 하고

awesomeissuetree.co.kr

 

 

연예인이라고 혼자만 특별대우 요구하다 개망신당한 여배우 TOP3 - 이슈트리

<이하늬> 건강함이 돋보이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시원시원한 미소로 2006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며 배우 데뷔에 성공한 이하늬. 당시 이하늬는 이듬해 개최된 미스 유니버스에도 진출하여

awesomeissuetree.co.kr

 

 

ITZY 리아, 민폐 실력도 모자라 인성 논란까지 나온 상황 - 이슈트리

아이돌 학폭 3대장의 마지막 퍼즐, 바로 ITZY 리아. 지난 2월 제기된 피해자의 주장에 강력 대응했다가 본전도 못 찾고 쪽박 쓴 그녀에 대해 알아본다. #프로필 본명 최지수, 2019년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