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이슈

역술인 부모의 예언대로인생 따라간 연예인 TOP3

반응형

오늘은 역술인 부모의 예언대로인생 따라간 연예인 TOP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미래를 알게 된다면, 현재는 과연 달라질 수 있을까요? 역술인 부모 예언에 따라, 인생이 그대로 흘러간 연예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누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 TOP3 강문영 >

도시적인 우아한 이미지로 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 초반까지 여러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화려한 리즈 시절을 보낸 배우 강문영씨. 당대 최고 인기 가수였던 이승철씨와 결혼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얼마가지 못하고 2년만에 성격차이로 이혼하게 됩니다. 10년 후에는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해 딸 하나를 두었지만 또 다시 1년이 채 되지 않아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되죠. 이러한 그녀의 모든 미래를 미리 점친 이가 있었는데, 바로 그녀의 새아버지이자 역술가인 백운산씨라고 합니다.

그는 1990년부터 현재까지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는 유명 역술인인데요. 김영삼, 김대중, 노태우, 노무현 대통령의 당선을 예언했을 뿐만 아니라 후보가 선거에 나오기도 전부터 부산 노 씨가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하여 더욱 화제가 된 인물이었습니다.

연예인들도 다수 찾을 정도로 실력에 대한 소문이 자자한데요. 새아버지인 백운산씨는 강문영씨가 1995년 유학을 마친 후 MBC 공채 탤런트가 되었지만 별다른 소득이 없어 그만두려던 차에, '스물일곱살이 되면 국내에서 열 손가락 안에 드는 배우가 될 것'이니 참고 연기에 매진하라고 조언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백운산씨의 말대로 정말 27살에 각종 드라마 주연 자리 올킬은 물론 화장품 모델까지 섭렵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된거죠.

심지어 백운산씨는 그녀의 애정사까지 예언했었는데요. 강문영씨의 사주는 한 번 결혼으로 끝날 팔자가 아니라며 두 번의 결혼을 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그 말이 놀랍게도 딱 들어맞았다고 합니다.

새아버지의 예언으로 인생을 스포당한 셈이지만, 강문영씨가 결혼 생활에 최선을 다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혼을 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을 보면 정말 팔자라는게 있는건가 싶고, 그녀가 뜰 시기까지 점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TOP2 영탁 >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차지한 뒤 '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는 곡으로 인기를 누린 영탁씨. 뛰어난 노래실력은 물론 재치있는 성격과 입담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기 전에는, 발라드 가수로 유명 가수들의 가이드 코러스를 맡았다고도 합니다.

무명 시절 그를 든든하게 받쳐주었던 것은 바로 다름 아닌 그의 어머니였죠. 오랫동안 공무원으로 재직하셨던 영탁씨의 모친은 현재는 법당을 차리며 무속인의 길을 걷고 계신데요. 그렇다면 그의 어머니는 어떤 이유로 공직을 은퇴하면서까지 무당이 되신걸까요?

영탁씨가 고등학생이던 당시, 계속 신령을 보셨다는 어머니. 하지만 기독교인이었기에 이러한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한 무속인으로부터 "이 신을 모시지 않으면 안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예언을 듣게 됐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야기를 들은 후 아들 영탁씨가 3층 높이의 집 난간에서 떨어져 발목이 30조각나는 사고가 발생했기 때문에 영탁 씨의 어머니는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후에 군 면제를 받을 정도로 큰 사고였기에, 정말 이보다 더 큰 일이 일어날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모친은 그길로 법당을 차리고 신을 모시게 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무당이 된 만큼,아들은 안정적인 직장에서 일하길 바라셨기에 가수가 되겠다는 영탁의 꿈을 심하게 반대했었지만 모친의 신령으로부터 아들이 전국민이 알아주는 가수가 될 것이니 놔두라는 말을 듣고 이후 믿음을 가지며 응원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런 탄탄한 믿음대로 정말 영탁씨는 전국민이 알아주는 가수가 됐는데요. 아들의 무탈을 위해 희생은 물론 꿈에 대한 믿음과 지지까지 보여주신 모친의 사랑이 있었기에 영탁씨가 이만큼 잘된 것은 아닐까 합니다.

< TOP1 송가인 >

미스트롯이 낳은 라이징 스타, 송가인씨. 콘서트와 행사 무대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죠. 특히 어르신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광고까지 맡게 됩니다.

그런 그녀가 당당히 공개한 모친의 직업은 바로 무당이라는 직업이었는데요. 송가인씨의 어머니인 송순단씨는 국가 무형문화재 72호 진도씻김국 전수조교로 활동하며 죽은 사람의 원한을 풀어주는 굿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통령 추모제까지 지낼 정도로 엄청난 유명인인데요.

송가인씨가 미스트롯 출연을 결정한 당시에도, 송순단씨는 "올해 네가 운이 좋아 대박날 수 있으니 나가보라"고 해 바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어머니의 조언 덕분에, 지금 무대 위의 송가인씨가 탄생할 수 있었지 않을까 싶은데요.

송가인씨는 이후 모친의 무가 앨범까지 내주는 등 어머니의 일을 존중하며 열심히 응원을 했습니다. 밥도 못 먹을 정도로 어려웠던 가정형편이었지만, 노력으로 한 분야의 유명한 전문가가 된 모친. 그녀를 보고 자랐기에 송가인씨 역시 더욱 더 착하고 성실한 마인드와 함께 모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인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장 가까운 인생 카운셀러, 무속인 부모를 둔 연예인들. 그렇다하더라도 인생은 본인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일텐데요.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온다는 말이 있 듯, 험난한 경쟁 속에서 대단한 성과를 얻은 그들이 새삼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이혼하고 더 잘나간다는 임세령 편의점 이것 만든 주인공? - 이슈트리

대상그룹의 미래를 책임질 엘리트, 바로 부회장 임세령. 재벌가 사모님에서 커리어우먼으로, 주체적인 여성 경영인으로 각광 받고 있다. #프로필 1977년생으로 올해 마흔 셋이다. 나이

awesomeissuetree.co.kr

 

 

꽃뱀남친 만났다가 가진 돈 다 털린 연예인 TOP3 - 이슈트리

연인 때문에 금전적 피해 뿐만 아니라 인생까지 흔들리는 위기, 맞이한 적 있으신가요? 연예계에는 이런 사람들이 있다는데요. 누군지 알아볼까요? < TOP3 하나경 > 나오는 작품마다

awesomeissuetree.co.kr

 

 

친구의 남자랑 결혼한 연예인 TOP3 - 이슈트리

친구의 연인을 좋아해 우정이 흔들리고 있다는 내용의 노래 ‘흔들린 우정’. 이 곡은 2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노래죠. 이 노래 가사처럼 친구의 연인에게 마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