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현재 버닝썬 폭로 터져 난리난한예슬에 대한 사실 5가지

반응형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을 한 여배우 H양이 한효주라는 설이 있었죠? 한효주 씨 버닝썬에 간 적도 없어요. H양은 한예슬입니다.”

한효주 팬의 쉴드? 아님 한예슬의 안티팬의 지능적인 어그로? 전직 스포츠신문 연예부장이었다는 유튜버 ‘김용호’랑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이런 얘기들이 스멀스멀 나오고 있는데요.

한예슬 남친 사귀는 거? 좋지~ 근데 그 남친이 업소에서 일해. 소개팅은 무슨, 한예슬이 그 업소 다니다 사귄거야, 운전도 안하는 한예슬이 5억짜리 람보르기니 우라칸 보라색을 샀네? (남친한테) 공사 당하느라. 정말 어디 찌라시에서나 볼 법한 내용이죠. 사실, 방송을 보면 이것보다 더 선넘는 발언들도 많았어요, “한예슬? 날씬하지, 여배우들이 몸매가 왜 날씬하겠냐~” 뭐 이런 내용들까지. 

자꾸 예상치도 못한 큰 것들이 터져나오니까, 처음엔 긴가민가했던 대중들이 “뭐야 진짜야?”, “보라색 우라칸 찾아본다”, “버닝썬 사진이 증거 아니냐..마약..덜덜” 이런 반응을 보이고. 민심은 반반으로 나뉘고.  에라 모르겠다 여기도, 저기도 다 폭로한다고 라이브 켜고 그런 상황인 거 같아요. 

여기에 빡친 한예슬이 영상까지 올려 억울하다 그러고, “기자님 너무 소설이잖아요~” 이러면서 웃으면서 대응을 했어요. 근데 뭐 가세연이랑 김용호가 이런 걸 좋게 받아들일 리도 없고, 한예슬도 이젠 그냥 고소 박겠다고 칼을 뽑아들죠. 

또, 며칠 전에 한예슬은 SNS에서 이런 사진을 공개했어요.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들도 다른 사람들도 당신을 미워하도록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좋은 소식은 그들이 신을 당신을 축복하는 것까지는 막을 수 없다, 아멘) 그냥 니네 무시하고 나는 내 연애나 행복하게 하겠다~ 뭐 이런 반응인 것 같은데요.

양측 주장 모두 사실 확인이 되지 않았으니 저희도 그냥 중립 기어 박고, 일단 배우 한예슬이 대체 어떤 사람이길래 이런 논란들이 터지고 있는 건지 알아보자구요.

1. 한예슬

이름, 한예슬. 본명은 김예슬이. 나이 41세. 영어 이름은 레슬리 킴입니다. 미국에서 태어났어요. 어렸을 때 신화의 멤버 앤디와 같은 미국 초등학교를 나왔다고 합니다. 대중들이 알고 있는 한예슬은 완전 고양이상인데, 본인은 강아지상이라 주장하면서 아이라인을 고양이처럼 그리는 거라고 얘기하죠.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데뷔했는데요. 이때 같은 기수가 공현주, 소이현, 김빈우,최여진, 한지혜. 엄청 화려해요. 당시 한예슬은 최고 배우였던 김희선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알바해서 받은 월급을 전부 김희선과 같은 의상을 사는데 다 써버려요. 이 의상을 풀착장으로 맞춰입고 대회를 출전했다고 해요.

원래는 모델로 활동하다 2002년, 미국으로 다시 돌아갔고 한예슬은 1년 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서 연예인을 하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논스톱4’에 캐스팅됐고 연기 활동을 시작하죠.

2. 국적

미국에서 태어난 한예슬은 한국, 미국 이중 국적을 갖고 있었는데요. 한국 법적으로 선천적 복수 국적을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렸을 때는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자랐어요. 

그리고 한국에서 배우로 데뷔했는데요. 2004년 드라마 ‘논스톱’으로 한예슬이 막 뜰락 말락 이러고 있을 때, 가지고 있는 비자로는 방송 활동이 어려웠고, 그래서 한국 국적 회복을 해야겠다, 한거죠. 미국 출신이지만 한국 국적을 포기했다가 다시 한국 국적자가 된 신기한 케이스입니다.

3. 스파이 명월

이렇게 한국 국적까지 회복한 한예슬이 2011년, 뜬금없이 미국행 비행기를 탑니다. 당시 드라마 ‘스파이 명월’을 한참 찍고 있던 한예슬이 사라진 건데요. 담당 피디와 의견 충돌이 심했고 한예슬은 피디를 바꿔달라 요구했지만, 그런 요구가 쉽게 받아들여지나요?

자신 뜻대로 되지 않으니까 한예슬 역시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은거죠. 주연배우가 촬영장에서 사라져 드라마가 결방되는 사태는 대한민국 방송 역사상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당시 제작진들이 엄청 한예슬을 깠습니다. 같이 촬영했던 배우 이덕화도 40년 연기 생활에서 가장 나쁜 기억으로 남아있다고 돌려서 한예슬을 언급했죠.

근데 또 한예슬 측 입장은 아주 달랐어요. 무리한 스케줄을 강행하면서까지 드라마 촬영을 이어왔고, 계약 당시엔 없었던 각종 무리한 요구들까지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도 열악하기 그지없다는 드라마 촬영 현장을 생각해보면, 또 아예 없는 말을 한 것 같진 않아요.

어쨌든 결국 한예슬도 다시 돌아와 드라마 촬영을 마무리했죠. 그래서인지 그 이후로 한 3년 간 방송가에서 한예슬을 볼 수 없었는데요. 다음 작품인 ‘미녀의 탄생’ 제작발표회에서 감독이 한예슬이 도망가지 않겠다고 약속했다면서 여권을 압수했다고 우스갯소리를 던지기도 했어요.

4. 공개 연애

한예슬은 총 두 번의 공개 연애를 합니다. 2013년, 11월, 여성 잡지 우먼센스에서 원타임 출신 YG 프로듀서 테디랑 한예슬이 사귄다는 보도가 처음 등장했고, 양측 모두 몇 시간도 안 지나서 쿨하게 인정해버려요. 

테디는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인데요, 지누션, 투애니원, 블랙핑크 뭐. YG 먹여 살리는 가수들 노래란 노래는 거의 다 이 사람 작품이라고 보면 됩니다. 저작권으로 벌어들이는 돈도 어마어마하죠.

일반 커플들처럼 데이트도 하고, 생일파티에 볼뽀뽀도 하면서 같이 사진도 찍고. 실제로 한예슬은 테디랑 만난 이후로 스타일 자체가 완전 힙합 느낌, 락시크 느낌이 나게 확 변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연애할 때 YG 사옥을 굉장히 자주 드나들었다고 해요. 이렇게 알콩달콩 평범하게 연애하다 이유는 밝히지 않고 4년 정도 만나다 헤어졌어요. 그리고 한동안 연애랑은 거리가 먼 듯이 잠잠하다가, 공개한 남자친구가 바로 이 분입니다.

직업은 모델, 딱 봐도 훤칠한 느낌으로 한예슬보다 무려 10살이나 어린 31살, 류성재 씨인데요. 예전에 과거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이런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했다고 해요. 한예슬은 남자친구를 강아지라 부르면서 “잘 키워보겠다”고 아예 대놓고 SNS에 공개 연애 중인데요.  

과거 한예슬은 유튜브에서 이상형에 대해서 이런 얘길 해요. “굳이 이상형을 꼽아보자면 순진하고, 순수하고, 귀여운 친구가 좋다.” 남친을 강아지라 부르는 이유랑 일맥상통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런데, 그렇게 사랑스러운 남자친구를 공개하자마자 지금 각종 호사가 채널들에서 이 사람이 어디 호스트 출신이다 이런 얘기까지 나오고 있으니 한예슬 측에서도 굉장히 난감하겠네요.

5. 뒷광고

2019년,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는데요. 구독자들을 ‘이쁜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1년 뒤, 강민경, 한혜연 등등. 연예인 유튜버들이 각종 뒷광고 논란으로 다 사과 영상을 올리고 난리가 났죠. 그럼에도 한예슬은 PPL 제안을 전부 거절했다고 밝혀졌어요.

거기다 보통 연예인들은 잘 공개하지도 않는 옷장부터 집까지 전부 공개하면서 이미지가 완전 떡상해요.  구독자들 입장에선 예쁜 연예인 언니, 누나가 꿀팁도 알려주고, 이쁜이라 불러주고, 싫어할 이유가 없었죠. 한예슬은 작년, 1주년 기념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졌고, 최근 다시 영상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배우 한예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연일 터지는 폭로들이 사실 확인이 되기 전까지 그녀를 둘러싼 논란은 쉽게 식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