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임신 사실을 숨기고 활동한 걸그룹 멤버

반응형

걸그룹에게 특히나 더 치명적인 열애사실 
하지만 열애를 넘어 임신으로 화제가 되었던 멤버가 있습니다 

최근 깨볶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인 라붐 율희인데요 

라붐 멤버였던 율희는 
그룹 탈퇴 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생활을 이어가며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밝혀진 이유는 SNS때문이었는데요 

이 사진으로 인해 열애사실이 들통나고 이후 그룹에서 탈퇴 
결혼에 임신, 출산까지 쭉 이어진 케이스죠 

아기를 낳은 후 방송에 복귀한 율희는 
최근 해피투게더에도 출연했는데요 
걸그룹으로 흔치 않은 행보에 많은 이들이 주목했다고 합니다 


바로 걸그룹 활동 당시 이미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율희는 당시 나이가 많이 어렸고, 걸그룹 활동 중이었기 때문에 
임신 사실을 알고 난 후에도 주변에 알릴 수 없었다는데요 

그래서 임신한 상태에서 무대의상을 소화해냈어야 했으며 
스케줄도 모두 소화해내야 했다고 합니다 


사실 걸그룹의 무대 의상은 노출이 있는 경우가 많고, 
혹은 몸매가 드러나 다이어트가 항상 필수인데요 

율희는 라붐 활동 당시 
육감적인 몸매로 화제가 되곤 했죠 

하지만 항간에서는 율희에게 살이 쪘다는 평도 했는데요 


임신한 상태에서 다이어트가 쉽지 않았을 거고,  
자연스레 살도 찌면서 이런 이야기가 나온 게 아닐까 싶습니다 

율희 또한 배는 불러오는데 
무대 의상을 입어야해 스트레스가 컸다는데요 
왠지 짠해지네요ㅠㅠ.. 

또 절대 안정을 취했어야 하는 시기에 율희는 임신 사실을 숨기고 
활동하면서 스트레스도 참 컸을 거 같은데요 


물론 멤버들이나 팬들에게는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는 사실이지만, 
율희 개인을 생각하면 활동을 중단하는게 최선의 선택이었죠 

율희는 라붐에서 인기가 있던 멤버였기에 
더욱 고민이 컸을 거 같은데요 

팬들을 생각하면 마음 아픈 일이었겠지만 
율희와 아기를 위해 최선의 선택을 할 수밖에 없던 거 같습니다 


그런 선택을 했기에 
현재 율희도 아기도 모두 건강한데요 

이렇게 다시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주고 있으니 서로에게  
윈윈이 될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어린 나이에 임신 소식을 해 마음 고생이 심했을 거 같은데 율희 ㅠㅠ 
하지만 '엄마'로서 정말 잘해내고 있는 것 같네요 


방송 복귀 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율희인만큼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한데요  

율희와 아기, 그리고 아빠인 FT아일랜드 최민환  
사랑스러운 가족의 좋은 모습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