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카메라에 딱 걸린 연예인들의 비밀연애 TOP3

반응형

연예인들끼리 연애를 하게 되면 
보통 비밀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꽁꽁 숨겼는데도  
비밀연애가 카메라에 딱 걸린 연예인 커플들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커플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 TOP3 강남-이상화 -

아무도 모르게 비밀 연애 하고 있는데  
방송 촬영 중 애인의 까칠한 강아지가 유독 나만 반긴다면?  

아.. 상상만 해도 식은땀이 날 것 같은데요..  
이런 난처한 상황을 겪은 연예인은 
바로 스피드 스케이팅 출신 선수 이상화 씨와 가수 강남 씨입니다. 


'정글의 법칙'을 통해 인연을 맺어 현재에는 부부가 된 두사람은  
열애 사실을 밝히기 전, TV조선 '한집살림'이라는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는데요.  

촬영 장소는 강남 씨의 집이었습니다.  
강남 씨의 반려견 강북이로 인해 열애 사실이 들통날 뻔했는데요.   

강북이는 마치 이상화 씨를 알아보기라도 하는 듯  
냉큼 품에 안겨 꼬리를 흔들었죠. 


다른 출연진들을 경계하고 짖어대던 모습과는 달리 
이상화씨 품에서는 세상 애교 많은 강아지였습니다. 

출연진들은 이를 보고 “수상한데?” 라며 
이상화 씨와 강남 씨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상화 씨는 자신을 너무 반기는 강북이를 보며 당황스러웠는지  
"너.정.말.이.쁘.게.생.겼.구.나" , 
"안녕~ 말.로.만.듣.던.강.북.이"라고 어색하게 말하기도 했는데요. 

스튜디오에 있던 강남 씨는 “둘이 진짜 이상한데~”라는 주변 반응에  
리액션도 하지 않고 눈만 깜빡거리며 어색하게 상황을 지켜만 봤습니다. 


지금 다시보니 제가 다 진땀이 나는 것 같네요. 

해당 영상에 성지순례 왔던 누리꾼들은 
"ㅋㅋㅋㅋ댕댕이는 거짓말하지않아 ㅋㅋㅋㅋㅋㅋ" 
" 강북이가 영상 내내 너무 포근하게 안겨있잖아ㅋㅋㅋㅋ “ 라며 
역시 동물은 솔직하다 라며 재밌다는 시선으로 바라봤습니다.  

- TOP2 류준열-혜리 -

수 많은 연예인들 그리고 수 천명의 관중 앞에서 
순간적으로 다정한 스킨십을 보인 대담한 커플도 있는데요. 

바로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연인이 된 
류준열-혜리씨 커플입니다. 


이둘은 2016년에 있었던 TVN 10주년 기념 시상식에서 
대세배우상을 공동수상했는데요.  

상을 수상하자마자 손잡고 허그 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중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혜리 씨를 사랑스럽게 보며 에스코트하는 류준열 씨의 모습, 
둘 사이의 미묘한 아이컨택, 손잡으려던 류준열 씨의 손을 뿌리치고  
자연스럽게 팔짱끼는 혜리씨의 모습 등이 이슈가 되면서 
"둘이 너무 다정한 것 아니냐" ,  
"둘이 뭐냐, 어남류인거냐" 라는 반응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여기서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류준열 씨가 “말할까”라고 혜리씨에게 묻는 장면입니다.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서  
“(연애사실을) 말할까?”라는 뜻이 아니냐고 해석하기도 했습니다. 

류준열씨는 혜리씨가 수상소감을 말하는 내내  
입꼬리를 올리고 혜리씨를 지켜보기도 했는데요. 

혜리씨도 수상소감 마지막에 
류준열씨를 불러 손을 잡고 흔들며 마무리했습니다. 


백스테이지로 내려가는 길에도  
혜리씨가 류준열씨를 쫓아가는 장면이 포착되었는데요. 

팔짱끼고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걸어가는 모습이  
누가봐도 연인의 모습이죠? 

나름 숨기려고 애쓰지만 
어설프게 티나는 모습이 귀엽게 느껴지는 커플이네요. 

- TOP1 조병규-김보라 -

매회 충격적인 스토리로 짜릿함을 준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 ,  
그리고 이 드라마가 낳은 청춘커플이 있었죠.  

바로 조병규-김보라 씨인데요. 

이 둘의 꽁냥꽁냥하는 모습은  
‘스카이캐슬 메이킹영상’에서 목격되기도 했죠. 


조병규씨는 계단을 오르며 휘청거리는 
김보라씨의 손을 잡아주려고 손을 뻗었는데요. 

카메라를 발견한 김보라씨가 장난치며  
손을 뿌리치는 장면이 메이킹영상에 담긴 것입니다. 

메이킹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두 사람 사이의 기류가 심상치 않은데?”,  
“둘이 사귀는 것 아니냐?”며 둘의 사이를 의심했는데요.  


이 영상 때문에 
조병규-김보라 열애설 기사까지 터지게 됩니다. 

이에 조병규씨는 라이브방송에서  
“진짜 연애하는 것 아니다”라며 강력하게 부인했었죠. 

해피투게더 스카이캐슬 특집에 출연해서도 
열애설을 부인했었는데요. 


MC가 조병규-김보라 열애설에 대해 묻자 
조병규씨가 김보라씨에게 “누나가 할래 내가 할까”라고 물어보며  
묘한 기류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조병규씨는 당황하며  
“그게 아니라 누나가 원래 근육이 없어서 자기 몸을 잘 못 가눈다.”,  
“부딪힐 것 같아서 잡아주려고 한건데 
메이킹영상에서 묘하게 보였다.”며 설명했는데요. 


김보라씨도
“병규에게는 미안하지만 나는 원래 그런 거 별로 안 좋아한다.”며  
장난스럽게 분위기를 무마하려고 했습니다. 

다른 배우들도 “(조병규가)원래 모든 사람에게 잘해준다”며  
둘의 사이를 함께 부인해주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여러 차례 부인한 것과는 다르게  
조병규씨와 김보라씨의 열애설은 사실이었다고 밝혀졌죠. 

열애설을 인정한 후에 
둘은 예쁘게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예쁜 만남을 이어오던 두 사람은 열애 1년 6개월을 끝으로 
최근에는 결국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 


오늘은 남몰래 비밀연애하다가 
딱 걸린 연예계 커플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지금와서 보니 연애떡밥이 장난아니었던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