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분 정보

북한사람이 한국집을 보고 충격받은 이유 TOP5

반응형

 

1. 북한 집 vs 한국 집

 공간이 분리가 되어 있는 한국 집 ㅎ

옛날의 한옥의 구성요소 중 하나였던 아궁이!

솥뚜껑 무게가 어마어마하죠 ㅋㅋㅋ

넘나 편리해진 것 ㅎㅎㅎ

 

2. 자는(?) 방법

원룸의 형태와 비슷한 구조인가봐요 ㅎ

곤란곤란 ㅎㅎㅎ

 

3. 가스, 전기, 물?

아궁이에 불을 지피면 방이 뜨뜻해지죠 ㅎ

아궁이 대신 비슷하게 생긴 '풍로'에 밥을 하는 북한 !

시골의 정겨운 풍경 ㅎ

조금은 삭막해진 느낌ㅜㅜ

 

4. 화장실?

읭??????

야외 화장실은 언제나 무서워요ㅜㅜ

목욕탕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네요!

 

5. 비가오면 물이 샌다?

낮은 주택들이 많은 북한!

수압이 약하면 물이 안 나오죠, 답답 ㅎ

기와가 밀리면 직접 올라가서 보수공사를 해야 합니다 ㅎㅎ

 섬세한 작업을 필요로 하는 기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