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한국 골뱅이무침을 먹어본 외국인 반응

반응형

Q. 한국 음식 많이 먹어봤어요?

음식 얘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루시아 ㅎㅎ

 

Q.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역시 김치찌개와 감자탕은 최고!

 

1. 깻잎

삼겹살의 쏘울메이트 깻잎!!!!!!!!
깻잎은 한국인도 호불호가 조금 있죠..ㅎㅎ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고 ㅋㅋㅋㅋㅋ

 

2. 도토리 묵

묵 식감이 어색할수도 있는데 최애반찬이라는 루시아!

깻잎처럼 특유의 향은 없어서
외국인들도 양념장 맛으로 먹기 좋을 것 같은 도토리 묵!!!!

 

3. 미더덕

실제로 보면 사~알짝 거부감이 생길수도 있지만
씹는 재미가 있는 미더덕~!

 

4. 간장게장

게장을 아직 먹어보지 못한 루시아ㅠㅡㅠ

다음에는 꼭 게장을 먹어보길 바래요!!ㅎㅎ

 

5. 골뱅이

달팽이 같은 골뱅이 ㅋㅋㅋㅋㅋ

골뱅이도 이상하게 생겼다고
못 먹는 한국인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대망의 첫 골뱅이 시식 !!

 

통조림 골뱅이!!!!

처음 먹어본 골뱅이에 취향저격 ㅎㅎ

완전 빠져버린 루시아 ㅎㅎㅎ

호프집 단골메뉴!! 골뱅이무침 !!!

보면서도 군침이 도는 골뱅이무침 ㅋㅋㅋㅋㅋ

생으로 먹는것보다 훨씬 맛있어서 반해버린 골뱅이무침!!!



인생 첫 골뱅이 시식 후기

 

매운걸 좋아하는 루시아는 최애 메뉴 생겨버림 ㅋㅋㅋ

(골뱅이 라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