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패피라면 무조건 가지고있는 인싸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언니에요

오늘은 다양한 패션소품들을 알아볼건데

패션에 신경쓴다하는 분들은 

대부분 소장하고 있는 그런 아이템들입니다!

그럼 두 눈 크게 뜨고 시작해볼까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 많이많이 ♥



헤어핀

유행은 돌고돈다~~

복고풍느낌의 촌스러운 멋이 폭팔했다!!

정말 많은 연예인,셀럽들이  헤어핀으로

다양한 헤어를 연출합니다

특히 요즘엔 진주st의 핀이 아주 인기죠 ㅎㅎ

컬러감이 있거나 큰사이즈의

화려한 삔 하나만 꽂아줘도 생기발랄~~




레이어드 악세사리

이 멋에 빠진다면 헤어나올수 없습니다..

허전했던 넥과 손목이 블링블링해지는 ㅠㅠ

깔끔하고 차분하게 룩을 입었다면

악세사리 레이어드로 한 층 더 패셔너블하게!

다가오는 여름에 예쁜 악세사리로 꾸며보면 어떨까요?? 





패션양말

아무나 도전못하는 패션양말!!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죠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다?ㅋㅋㅋ

그정도로 슈즈포인트를 많이 생각하는데요

신발과 어울리는 양말과 매치한다면 

전체적인 조화가 너무 이쁘답니다 ㅎ ㅡㅎ 




벨트백

손과 팔이 자유로워지면서 뱃살커버까지

가능한 벨트백^^

미니백이 많은 인기인 요즘.. 

미니벨트백이라니

편안함 그 자체 아닌가요 ㅋㅋㅋㅋ

정말 유용하게 쓰이는 가방!! 추천드려요 




어글리슈즈

어글리슈즈는 말해모해~ 

굽도 높지, 발목얇아보이지, 패피느낌 물씬 ㅎ





네온컬러

네온컬러는 정말 화려한 색감이라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는데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형광컬러의 

다양한 패션 소품들로 포인트주기!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 의

형광주황색이 아주 인기라는 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