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샤넬부터 벤츠까지?!! 명품 텀블러&보틀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언니에요!

점점 날이 따뜻해지고

봄,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건조하고 수분도 많이 부족한 시기에

물 많이 드셔야하는거 아시져?!!



많은 분들 삶속에서 필수템이 되어버린 

텀블러와 보틀!

대중적인 스타벅스 텀블러 뿐만 아니라이제는 명품로고와 디자인의 물병까지 있다는.,,,

하다하다 샤넬로 물을 마시네요 ㅎㅎㅎㅎ

향수를 마시는 기분일까요?ㅋㅋㅋㅋ 


그럼 어떤 명품 디자인의 물병이 있는지 구경 스타트~~



#샤넬




#입생로랑




#슈프림




#벤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