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프로듀스X 가장 잘생긴 출연자 TOP3

반응형



5월 첫 방송을 확정지은 프로듀스X

아직 방송 전이지만 이미 촬영에 들어가면서 화제인데요 

전작들이 워낙 화제성이 컸던 만큼 이번에는 특히나 많은 연습생이 

출연의사를 밝히고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 중 아이돌 출신 연습생도 있어 비주얼적으로 기대가 더욱 커진다는 프듀X

현재까지 밝혀진 출연자 중 미모로 화제가 되는 TOP3를 뽑아보았습니다




3. 차준호

울림 연습생으로 알려진 차준호입니다

차준호는 상암에 뜨자마자 화제가 되었던 인물인데요 


울림 출신 답게 선배인 인피니트 엘을 빼닮았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눈매와 코가 특히 닮았고 전체적인 이미지가 정말 비슷하죠

엘은 인피니트 내에서도 손꼽히는 비주얼인 만큼

울림에서 나온 차준호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과거 찍었던 셀카가 공개되며 더욱 인기를 끌었습니다

실물만큼 셀카 역시 너무 잘생겼기 때문이죠 

차준호는 프리뷰가 공개된 후 각종 사이트에 '누구냐'는 글이 빗발쳤는데요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된만큼 순위가 궁금해지는 연습생입니다





2. 김우석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은 A클래스 선정때도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이 이유 외에도 왠지 낯익으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바로 업텐션 소속의 '우신'이 김우석이기 때문입니다

얼마 전까지 활동한 바있는데요

우신은 과거 전소미 성추행 논란으로 오해를 사게 되며 활동을 중단했죠

물론 이 논란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김우석은 업텐션 활동때부터 비주얼로 유명했던 만큼

이번 프듀X에서도 화제의 인물인데요

김우석만한 비주얼이 없다, 얘는 대놓고 1등이다, 이미 데뷔 확정이다

라는 의견이 나온다고 하네요 





1. 이동욱

대망의 1위는 바로 이동욱인데요 

이동욱은 프듀X에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출연합니다 ㅎㅎ

이동욱이 프듀X의 국민 프로듀서 대표라고 밝혀지자마자 네티즌들은 

이번 시즌 1등은 이동욱이다 라고 할 정도였는데요



또 프듀에서 살아남는 멤버를 뽑으려면 이동욱과 투샷에서 

꿀리지 않는 연습생을 뽑자고 한답니다 

평소 현실감 없는 미모로 화제가 된 이동욱인만큼 대표를 데뷔시키고 싶은

국프들의 마음을 인정할 수밖에 없네요



지금까지 알려진 프듀X 출연진 중 비주얼 TOP3를 뽑아봤는데요

아직 얼굴이 제대로 공개되지 않은 연습생이 많은 만큼

숨겨져 있을 비주얼은 또 누구인지! 

기대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프로듀스X

5월만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반응형